티스토리 뷰

반응형

 

 

 

 

 

 

 

 

 

 

 

 

 

 

 

 

언니 도대체 이건 무슨 나무로 맹근 건가용??

냄시가 너무 좋습니당~

 

 

 

 

 

 올~~라디오 휴지걸이님이 오셨습니당~대한모 품으루용.ㅎㅎㅎ

원더우먼님께서 이리도 고운뇨석을 보내 주셨어요.^^

아웅 감사합니당~원더언니.

 

 

 

 

내부좀 보셔요~어찌나 넓고 고급시러운지요~

말로해 뭘해~ㅎㅎ너무 예쁜걸요.

 

 

 

 너는 인자 구석지로 들어가야 쓰것따~

미안하다~그 동안 널 많이 사랑했다.ㅎㅎ

 

 

 

짜~잔~~넌 이제 우리 식구얌~

앞으로 쭉~사랑해주께.^^

 

 

 

대한모 너무 기쁜 나머지...

이리 몹쓸 짓꺼리를 했습니당~^^;;

 

 

 

올~~~너무 멋스러워요.ㅎㅎ

항상 너무나도 못난 대한모를 아껴 주시고 사랑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더언니 저 눈치 없이 낼름 주소 갈차 드렸어요~ㅠ

언니 너무 감사합니다.그리구 소중히 잘 쓰겠습니당~ㅎㅎ

항상 좋은말씀에 관심 가져 주어서 고맙습니다~원더우먼님^^

대한모는 어찌다 값을 까용??

원더우먼님네로~http://blog.daum.net/berind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