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엄마의 멋진 친구님들 만나러 가실까요~^^

 

 

 

 대한모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312일째가 되었습니다.

암것두 모르는 제가 이렇게 성장할수 있었던건 많은 친구분들의 도움과 칭찬이 아니였을지~^^

그럼 언제나 웃으며 저희 집을 찾아주시고 격려 해주신 친구들께 감사의 인사를 먼저 드릴까 합니다.

(나는야 원시님 따라쟁이~~ㅎㅎ원시님 짱 똑똑하심요~^^*)

 

맨 처음 이것저것 지적질을 많이로 해주신 준호지윤아빠님

(저에겐 피가 되고 살이 되었답니다.요즘은 하시는 일이 너무 바쁘셔서 블로그 활동을 못하시는듯~)

여수에서 사시는 자상한 남편,아빠이신 김또깡님

수많은 의문점을 느끼게끔 해주신 팰콘님

언제나 우리 효은이를 딸처럼 생각 해주시고 수많은 헤어핀을 제공하신 향기로운 복뎅이님.

(언니 핀 때문만은 아니여용~~ㅎㅎ 진정 저에게 따스함을 느끼게 해주신 고마운분.^^)

코바늘 뜨개질로 인도 해주신 꼼지락님(뭐든 손으로 만들어 내시는 능력자이심.효은이도 많이로 사랑해 주시공^^)

진도에서 농사를 지으시는 참된 농사꾼 진도농부님

진정한 냥이의 세계가 이런것이 구나~~하고 깨달음을 주신 yoshipon님

(냥이들은 진심으로 안아주시는분~존경해요~언니.^^)

능력자 분들이 너무 많아요~블로그 세계엔~ㅎㅎ

요리,육아 그리구 뭐든 손으로 뚝딱 만들어 내시는 능력까지~직장 여성이라죠잉~루디아님

예쁜 목소리에 거기다 얼굴까지 고우시공 노래를 참으로 잘부르시는 오다정님

(가수셔요~항상 봉사 하시며 사시는분.^^)

이분은 말씀을 너무 잘하셔요~글로 절 항상 미소짓게 하십니다.타박네님.

(그 능력을 어디서 얻으신건지...안갈차주심.)

항상 먼저 저에게 안부를 물어오시는 날으는 원더우먼님

(꼭 옆집 언니 처럼 너무 편안하신분.손재주가 남달라용~ㅎㅎ)

맹글었다 하믄 대한모가 항상 침을 질질 흘리며 탐내는 녀석들이 가득한 보물창고를 소유하신 소잉맘님.

(언니 항상 건강 먼저 챙기세여~밥도 제때 드시공용~^^)

두공주님을 공주 처럼 키우시는 아리따운 초특급 동안외모이신 베베님

(요즘 몸이 안좋으신것 같아요~너무 걱정이 되시는분.베베님 또한 능력자이심.^^)

짚공예 진정 잘하심.요즘은 천연염색에 빠져 사십니다.목이긴 사슴님.

배울점이 참으로 많으신분 게다가 훈남 선생님이신 빈배님.

(선생님은 달라도 참으로 달라요~아이들(학생)을 진심으로 위하시는분.

울 애들두 빈배님 같으신 선생님을 만났으면~^^)

최근에 알아버린 유통의 맛~바로 이분 때문이죠~파세르님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많이로 소유 하신분.)

진짜 너무 많으신데...ㅠ

다들 소개  못해드려서 너무 죄송해용~

 

 대한모네를 찾아주시는 친구님들 사랑합니다.그리구 항상 감사합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소개 해드릴분은요~~~~

해바라기님 이십니당~

 

왕체력 지주 아빠님,왕체력 지주 맹신자 엄마(해바라기)님

 

 

 

왕체력 대물림1호 미래 프리미어리거를 꿈꾸는 민성군

웬지 민성이는 남 같지 않다는 생각이 자꾸만~ㅎㅎ

우리 대한이랑 나이가 똑같거든용.

바람을 가르며~쓧~~~

민성아~~너 너므 멋찌당~

해바라기님 부럽싸와용~^^*

 

 

 

 

왕체력 대물림2호 꿈꾸는 과학자 또는 치과의사를 꿈꾸는 개성 넘치는 민재군

엉뚱하고 발랄한 민재군은 대한모가 탐내는 뇨석 입니당~

하는짓이 어찌나 귀엽던지~ㅎㅎ

민재야~~이모는 너 같은 스타일이 이상형이야~^^*

 

 

 

 

 

 

 

 

해바라기님네엘 가면 언제나 가족의 따스한 사랑을 느끼고 오는 대한모 랍니다.^^

아이들을 어찌나 지극 정성으로 보필 하시는지 몰라요~

대한모 항상 많은걸 느끼고 반성하게 됩니다.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고 생각하시는 해바라기님.

(저 해바라기님의 가족일지 보구 따라한 사람입니당~ㅎㅎ)

해바라기님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복받으실 거예용~

http://blog.daum.net/yhkhou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