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것이 뭐시냐~~~

 

 

 

 

짜잔~~~스프레이식 구두 광택제~

올 간편해.너무 편해~ㅎㅎ

 

 

 

 

크기는 대략 요정도~

 

 

 

 

센스 넘치게 구두솔까징~~~앙~~^^

 

 

 

 

구두솔로 먼지를 털어 줍니다~

쓱싹쓱싹~~

 

 

 

 

핑고슈즈를 구두에 뿌린다.

요대로 둠 지가 알아서 광택효과를 줍니당~ㅎㅎ

 

 

 

 

역시 광택이 좔좔~~~스프레이라 간편하기 까지~ㅎㅎ

핑고슈즈 너 진짜 괜찮다~~

 

지가요~~울남푠님을 위해 가람양님 이벤트에 번쩍 손을 들었걸랑요~~ㅎㅎ

이게 당첨이 됐다능~~

눈으로만 봤을때두 무지 간편하게 좋겠다~했드만.진짜 좋은거 있쬬~

스프레이라 손에 구두약 묻힐일 없고용~~

뿌려주기만 하면 지가 알아서 반짝반짝 광택을 주니 요거요거 효자라죠잉~하하

아~글고요~일반 구두약 그런건 냄새가 고약 하잖아요.

요건 그리 심하지 않아요.^^

락카스프레이 처럼 구슬이 들어 있어서 흔들면 딸그락 딸그락 소리가 나요.올~이것두 신기함.

(나는야 까촌녀라넹~~ㅎㅎ)

 

가람양님 댁은요~

http://rkfka27.tistory.com

 

핑고슈즈~

www.pingoshoe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