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편 생일에 우리 언니가 쏜 낙지호롱이,

낙지탕탕이, 연포탕, 갈낙탕~~~

영암 낙지요리가 맛있는 집

독천에 위치 있고요.

독천식당에서 냠냠했습니다.

낙지는 사랑입니다.

너무 맛있잖아. 보양식에 몸에도 참말로 좋고요.^^

이날 낙지로 배를 채웠다며.ㅎㅎㅎ

진정 맛있었어요.

 

 

 

 

 

 

 

 

 

 

 

 

 

 

 

 

 

 

 

 

 

 

 

 

 

 

 

남편 생일에 낙지요리 풀코스로

즐기고 왔습니다

영암 낙지요리 맛있는집 독천식당에서요.

맨처음 나와주신 낙지탕탕이 되겠습니다.

낙지가 싱싱해요.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걸 참기름 팍팍에 

깨까지 넣어주시다니.ㅎㅎㅎ

이래서 그냥 뭐 막 흡입했지.

 

 

 

 

 

 

 

 

 

 

 

 

 

 

 

 

 

 

 

 

 

 

 

낙지탕탕이 초장에 찍어서 

먹어도 별미~

그냥 먹어도 초장이랑 같이 먹어도 굿~!!

낙지는 그냥 사랑이니까요.ㅎㅎ

대한모 낙지 좋아라 합니다.

이날 독천식당에서 낙지를 우찌나 맛있게

잘 먹었던지.기분 최고최고 였지요.^^

 

 

 

 

 

 

 

 

 

 

 

 

 

 

 

 

 

 

 

 

 

 

이것은 갈낙탕 되겠습니다.

요건 우리부부만 빼고 다른분들은

이걸로 드셨다는거.ㅎㅎ

엄마,언니,대한모의 아들,딸~

갈낙탕에는 낙지 한마리랑 갈비가 들어간다죠.

 

 

 

 

 

 

 

 

 

 

 

 

 

 

 

 

 

 

 

 

 

짜잔~요건 대한모꺼.ㅎ

영암 독천식당에서 먹은거.

연포탕 되겠습니다.

연포탕에는 낙지가 두마리 들어가주고요.

국물이 넘나 시원해서는 술을 부르는 그런거.ㅎㅎ

근데 이날 우리 술 안마셨뜸.

국물에 밥 말아서 먹어도 짱임.

술 왕창 먹은 다음날 해장하기 딱 좋은

그런 국물 맛이 난다며.

속이 시원해짐.

연포탕 국물이 끝내줘요.^^

 

 

 

 

 

 

 

 

 

 

 

 

 

 

 

 

 

 

 

 

 

 

대한모꺼 연포탕

낙지를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 잘라서는

수저로 떠먹고 젓가락으로 집어 먹고요.ㅎㅎ

영암 독천 낙지요리 맛있는집

독천식당에서 냠냠해주었지요.

우린 무조건 영암 독천에서 

낙지 먹음 독천식당이지요.

 

 

 

 

 

 

 

 

 

 

 

 

 

 

 

 

 

 

 

 

낙지호롱이 손으로 집어서는

다리부터 공략을 해줍니다.

머리부터 먹음 낙지호롱이 양념이 

사방으로 튀는 현상이.ㅎㅎ

몸에 묻음 짱나잖아요.

 

 

 

 

 

 

 

 

 

 

 

 

 

 

 

 

 

언니야~우리 이날 저녁 먹고는

여유에서 차 한잔씩 해블었쓰.ㅎㅎㅎ

다음엔 같이 하자규.

밥은 밥이고 디저트는 디저트징.

영암 독천식당에서
연포탕, 낙지탕탕이, 갈낙탕,
낙지호롱이 먹고 왔어요.
우리 언니가 사줬다며~~ㅎㅎㅎ
남편 생일이라고 우리 언니가 쏘셨다죠.
언니 땡큐~땡큐~~
이날 연포탕 맛있게 잘 먹었어.^^
낙지는 사랑입니다.
보양식 풀코스로 먹고서는
가발샵에서 열심히 일하는 중.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