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가네 일상

시골농장에 더덕 꽃이 피었어요

대한모황효순 2021. 9. 17. 05:11
반응형

너 뭐냐~하며 한참을 봐라 봤었던 

더덕 꽃...

더덕인 줄 알았습니다.

이 녀석이 자꾸 방울토마토 쪽으로 몸을 돌리길래

얼른 지지대를 꽂은 후 더덕을 옮겼지요.

그런데 이 녀석이 날이 갈수록 쑥쑥 크더니~~~

드디어 꽃이 주렁주렁 열렸어요. 아니다. 피었어요.ㅎㅎㅎ

 

 

 

 

 

 

 

 

 

 

 

 

 

 

 

 

 

 

 

 

 

더덕 꽃이 은근 도라지랑 비슷~

동글동글 그다음에 꽃으로 활짝 피어나지요.

우찌나 신기하던지.

처음 보는 거라서 더더더 그러한 듯.ㅎㅎㅎ

 

 

 

 

 

 

 

 

 

 

 

 

 

 

 

 

 

 

 

 

 

 

 

 

 

 

더덕 꽃 보기 힘들지 않나요?

지금까지 살면서 실물은 처음 보는 거라며~

누가 이걸 보고 더덕 꽃이다. 하고 말을 할 수가 있겠어요.

 

 

 

 

 

 

 

 

 

 

 

 

 

 

 

 

 

 

 

 

 

 

 

 

 

 

 

 

 

 

 

열매가 열리듯 꽃이 주렁주렁이지요.

정말 신기하다.

씨 떨어지면 내년에는 더덕이 더더더 많이 나오겠군.

이러다 시골 농장이 더덕 밭이 되는 거 아님?ㅎㅎㅎ

 

 

 

 

 

 

 

 

 

 

 

 

 

 

 

 

 

 

 

 

 

 

 

 

 

 

 

 

시골 농장에 더덕 꽃이
더덕더덕 피었습니다.ㅎㅎㅎ
실물 영접은 처음이라며~~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모태 시골 출신인 대한모도
실제로는 처음 봤거든요.
더덕 꽃 은근 특이한 듯~
시골 농장에 지가 알아서 그냥 자란 녀석이지요.
생명력이 최고임.ㅎㅎ
그 뿌리가 심히 궁금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