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늦은 여름 8월에 시골 농장에서 물놀이했었던 거~

대형 풀장을 조금 늦게 구입했지요.ㅎㅎ

그래도 몇 번 물놀이해줬어요.

물풍선 다발 제조기에 물총에~

내년 되면 우리 부부 둘이서만 물놀이할듯한.

애들이 다다 커버려서요.

정말 슬프다.

 

 

 

 

 

 

 

 

 

 

 

 

 

 

 

 

 

 

 

올여름에 조금 늦게 구입한

물놀이 용품 대형 풀장.ㅎㅎㅎ

시골 농장에 잠깐 설치를 했더랬죠.

너무 추워. 정말 추웠어.

 

 

 

 

 

 

 

 

 

 

 

 

 

 

 

 

 

 

 

 

 

 

 

내년이면 중학생

올해까지만 초등학생인 

막내 따님 횬양이랑 물놀이~~~

물총 이것도 마지막이겠구나.

내년에는 안 따라올 거야. 아마도...ㅠ

 

 

 

 

 

 

 

 

 

 

 

 

 

 

 

 

 

 

 

 

 

그래도 물놀이는 계속된다.ㅎ

이것이 바로바로 물풍선 다발 제조기~~~

엄청 엄청 신기해.

 

 

 

 

 

 

 

 

 

 

 

 

 

 

 

 

 

 

 

 

 

 

 

 

 

 

처음에는 사용방법을 몰라서 당황했었던.ㅎ

하나 내가 누구~~~

얼른 다음에 검색 후 바로 만들어 버렸지.

그냥 수도꼭지에 갖다 대고 물만 틀어줌 끝.

지가 알아서 물풍선으로 만들어져 버림.ㅎㅎㅎ

 

 

 

 

 

 

 

 

 

 

 

 

 

 

 

 

 

 

 

 

 

 

 

 

이분은 물속에서 시원스럽게 앉아계시는 남편 씨.ㅎ

대형 풀장 열심히 설치가 당신 맘껏 놀아라~~

 

 

 

 

 

 

 

 

 

 

 

 

 

 

 

 

 

 

 

 

 

 

 

짜잔~~ 물풍선 완성이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물풍선이 바글바글.

이걸 그냥 던지면 되지요.

근데 뒷정리가 여간 거시기해.ㅎㅎ

 

 

 

 

 

 

 

 

 

 

 

 

 

 

 

 

 

 

 

 

 

 

시골 농장에서 물풍선 다발 제조기로

물풍선을 많이 만들어서는 무조건 던져 던져~

쓰레기는 필히 깨끗이 정리해주고요.ㅎㅎ

 

 

 

 

 

 

 

 

 

 

 

 

 

 

 

 

 

 

 

 

 

 

 

 

8월에 시골 농장에서
물놀이 대형 풀장 설치
그리고 다발 물풍선 제조기~~
귀엽고 작은 물풍선이 우수수 떨어진다.
은근히 재밌더라고요.
신기하기도 하고요~
시골 농장에서 물놀이.ㅎㅎ
내년에 또 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