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골 성재 농장 일지.

여전히 농장에서는 

뭐든 쭉쭉 잘 자라고 있습니다.

도라지꽃도 피었고요.

수박도 잘 자라는 중이 고요.

분홍 안개꽃이 여기저기에서 피어나기 시작했어요.

그 점 아주 많이 칭찬해. 칭찬해.

꽃 씨앗을 많이 뿌려준 보람이 있어주시고요.ㅎㅎㅎ

 

 

 

 

 

 

 

 

 

 

 

 

 

 

 

 

 

 

 

 

수박 모종도 아주 잘 자라고 있어요.

수박도 나왔고요.

맛은 어떨지 완전 궁금쓰~~

 

 

 

 

 

 

 

 

 

 

 

 

 

 

 

 

 

 

 

 

 

 

 

 

 

 

 

 

 

분홍 달맞이꽃은 꾸준히 잘 자라주고 있지요.

이건 모종을 구입해서 심었는데

어쩜 이러고 예쁘게 잘 자라는지~

지들이 그냥 알아서 잘 자라주는듯한.ㅎㅎ

번식력도 좋아서는 매일매일 늘어나는 중.

 

 

 

 

 

 

 

 

 

 

 

 

 

 

 

 

 

 

 

 

 

 

 

 

 

시골 성재 농장에는 방울토마토가 

지속적으로 주렁주렁 열리고 있습니당.

갈 때마다 따주기~~

안 그럼 새들이 벌레들이 와글와글.

 

 

 

 

 

 

 

 

 

 

 

 

 

 

 

 

 

 

 

 

 

이 꽃도 씨앗 뿌려서 올라온 거.

이름은 모르겠어요.ㅎㅎ

아래쪽 채소들도 씨앗을 뿌려서 나온 녀석들~~

갈 때마다 몰라보게 잘 자라고 있는 중.

 

 

 

 

 

 

 

 

 

 

 

 

 

 

 

 

 

 

 

 

 

 

 

 

 

시골 농장 성재 농장에

나무수국 꽃도 활짝 활짝 피었고요.

어쩜 저리도 곱게 꽃이 피었는지~

 

 

 

 

 

 

 

 

 

 

 

 

 

 

 

 

 

 

 

 

 

 

 

 

 

 

 

오호~금계국도 여기저기에서 올라오기 시작.

정말 많은 금계국 꽃들을 조만간 볼 수 있을 듯합니다.

금계국 씨앗을 뿌려서 이러고 나왔지요.

 

 

 

 

 

 

 

 

 

 

 

 

 

 

 

 

 

 

 

 

 

 

분홍 안개꽃도 많이 피었어요.

우리 부부가 직접 심은 거.

것도 씨앗을 뿌려서 얻은 결과물입니다.ㅎㅎ

너무 예쁘다. 예뻐.

이 맛에 농장 꾸미는 거.

 

 

 

 

풀들은 끝없이 올라와주시고요.

풀 정말이지 끔찍하다.ㅠㅠ

 

 

 

 

 

 

 

 

 

 

 

 

 

 

 

 

 

 

 

 

농장 근처

들판에는 예쁜 꽃들이

산딸기도 보이고요.

달달 허니 따 먹을만합니다.ㅎㅎㅎ

 

 

 

 

 

 

 

 

 

 

 

 

 

 

 

 

 

 

 

 

 

 

 

 

 

 

 

 

 

 

마도 폭풍성장 중~~

이건 그냥 알아서 지들이 자라 준거.ㅎ

땅 전주인이 마 농사도 지으셨지요. 이곳에서.

 

시골 농장 이모저모 기록하다.
뭐든 폭풍성장 중인.ㅎㅎ
그중 단연 풀이 일등인 듯~
말도 못 하게 무럭무럭 쑥쑥 잘 자라고 있지요.
풀 정말 무서워요.ㅠㅠ
하루빨리 예초기를 사야 하는데
어떤 걸 살지 고민 중이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