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이네 완전체 

새해 가족 모임 목포 쿠우쿠우에서 했지요.

오래간만에 가족 모임이었습니다.

워낙에 서로가 바뻐서는

완전체 모임은 힘들지요.

애들이 커서 이젠 모이기도 힘들어요.ㅎㅎ

 

 

 

 

 

 

 

 

 

 

 

 

 

 

 

 

 

 

 

쿠우쿠우 목포점

이 녀석들 눈사람을 왜 그리도 괴롭히는가.ㅎㅎ

웃겨 웃겨~뒤태도 귀여운 녀석들.

귀요미 1호랑 귀요미 3호네요.

 

 

 

 

 

 

 

 

 

 

 

 

 

 

 

 

 

 

 

남편이랑 아들 그리고 둘째 딸 이러고 세 명이서

한자리에 앉았고요.

대한모랑 막내 따님 단둘이 앉았다죠.

코로나 시국에는 필히 지켜야 합니다.

 

 

 

 

 

 

 

 

 

 

 

 

 

 

 

 

 

 

 

목포점 쿠우쿠우

대한이네 가족모임.ㅎㅎ

아드님께서 드신 거 어묵 두 개~~

예전에 왔었을 때는 이거 없었는데.

 

 

 

 

와플, 수프도 먹어줌.ㅎㅎ

 

 

 

 

 

 

 

 

 

 

 

 

 

 

 

 

 

이건 번외~

가발샵에서 키우는 다육이

이 녀석이 이러고 예쁜 꽃을 보여 주시네요.ㅎ

꽃이 분홍색이라는 거.

근데 향기는 없다는 거.ㅎㅎㅎ

 

 

 

 

 

 

 

 

 

 

 

 

 

 

 

 

 

 

 

 

요건 무궁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너무 예쁘죠.

무궁화 꽃 색이 이러고 다양할 줄이야.ㅎㅎ

 

 

 

 

 

 

 

 

 

 

 

 

 

 

 

 

 

 

 

 

 

막내 따님께서는 

눈사람이 맘에 들었나 봄.ㅎㅎ

목포 쿠우쿠우 정문 쪽에 있었어요.

딱 포토존이죠. 가족사진 찍기 괜춤하겠음.

2021년 12월 28일 화요일

 

 

 

 

 

 

 

 

 

 

 

 

 

 

 

 

 

 

 

 

조금씩 자주로 먹어주기.ㅎㅎ

음료수는 필수고요.

특히 이런 날은 탄산음료가 진리.ㅎㅎㅎ

대한이네 새해 가족모임은
목포 쿠우쿠우에서~~
냠냠~맛있게 먹고 왔지요.
저녁 모임 쿠우쿠우 엄지 척~ㅎㅎ
테이블은 두 개로 대한이네는
대가족이니까요~^^
목포 쿠우쿠우 가족모임 장소로 좋아요.
음식 종류도 다양해서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만족하는 그런 곳??

목포 쿠우쿠우에서

대한이네 새해 가족모임 장소로 결정.

 

 

 

 

 

 

 

 

 

 

 

 

 

 

 

 

 

#목포 쿠우쿠우

#새해 가족모임 장소

#목포#대한이네 가발

#무궁화 꽃#다육이 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