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에서 신안 가볼 만한 곳

신안 노을 해변 그리고 신안 분재원 추천.^^

신안 분재원을 목적지로 

목포에서 신안으로 출발을 했었더랬죠.

신안 노을 해변에 딱 주차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노을해변 먼저 둘러보고 

신안 분재원으로 올라갔다죠.

노을 해변 아담하고 예쁘더라고요.

주차장 쪽만 간단하게 둘러봤어요.

 

 

 

 

 

 

 

 

 

 

 

 

 

 

 

 

 

 

 

 

신안 노을 해변 주차장에 

있었던 2022 푯말~

마지막 2는 없어서 남편이 대신 손가락으로

2를 만들어 봤고요.ㅎㅎ

 

 

 

 

 

 

 

 

 

 

 

 

 

 

 

 

 

 

 

 

 

 

 

바다 위에 배가 동동~~

작은 배가 많이 보이네요.

요기는 신안 노을 해변입니다.

사진 찍기 좋아요.

 

 

 

 

 

 

 

 

 

 

 

 

 

 

 

 

 

 

 

 

 

 

 

노을 해변에 있었던 거북이 석상

귀엽더라고요.

저기서 사진 필히 찍어줘야 합니다.

 

 

 

 

 

 

 

 

 

 

 

 

 

 

 

 

 

 

 

 

 

 

신안 노을 해변 이날 바람은 불었지만

날씨 하나는 끝내줬지요.

하늘이 너무 예뻤었어.ㅎㅎ

날을 잘 잡아서 신안으로 여행 왔지요.

 

 

 

 

 

 

 

 

 

 

 

 

 

 

 

 

 

 

 

신안 노을 해변에서

남편 사진 찍어주고요.

바람이 강하게 불었었구나.

남편 머리카락이.ㅎㅎ

 

 

 

 

 

 

 

 

 

 

 

 

 

 

 

 

 

 

 

 

 

 

 

허나~햇빛은 강렬했었다.

사진을 보니 이날의 기억이.ㅎㅎ

노을 해변도 좋았고 신안 분재원도 참 좋았다.

 

 

 

 

 

 

 

 

 

 

 

 

 

 

 

 

 

 

 

 

신안 노을 해변 

해가 떨어질 때 요기서 많이들 사진을 찍으시는 듯?

천사 날개를 달고 있는 천사?

모형인 것 같아요.

 

 

 

 

 

 

 

 

 

 

 

 

 

 

 

 

 

 

 

 

 

저~멀리 무언가 하고 계시는 분들.

아마도 현지인이신듯한.ㅎㅎ

가까이에서 구경하고 싶어 지는.

하여간에 이 눔의 호기심 우쩔우쩔.

 

 

 

 

 

 

 

 

 

 

 

 

 

 

 

 

 

 

 

 

 

 

 

 

 

 

우리 부부는 그냥 거북이 석상이랑

사진 찍으려고 아래쪽으로 내려갔지요.

신안 노을 해변에 거북이 석상 특이하다. 멋지다.

 

 

 

 

 

 

 

 

 

 

 

 

 

 

 

 

 

 

 

 

 

 

 

더더 가까이에서 

거북이 석상 찰칵~~

정말 커요. 커.ㅎㅎ

진짜 거북이처럼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거북이가 육지 쪽을 바라보고 있네요.

 

 

 

 

 

 

 

 

 

 

 

 

 

 

 

 

 

 

 

 

 

 

 

전남 신안 여행 중

일석이조였었던 여행~~

노을 해변도 구경하고 신안 분재원도 구경하고요.ㅎㅎ

 

 

 

 

 

 

 

 

 

 

 

 

 

 

 

 

 

 

 

 

 

 

신안 노을 해변 쪽 주차장에 차를 세워 두고요.

신안 분재원 쪽 위로 올라갔지요.

골동품 판매점도 있었네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

우리 부부는 구경만 했고요.ㅎㅎ

 

 

 

 

 

 

 

 

 

 

 

 

 

 

 

 

 

 

 

 

 

 

 

 

 

전남 신안 여행
신안 분재공원 가려고
주차하면서 가본 곳이죠.
신안 노을 해변 목포에서
가볼만한 것 같아요.
사진 찍기도 좋고요.
노을 해변 예뻐요.^^
노을 해변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는

신안 분재원 구경하려면 필히 요기에 주차 가능~

무료라는 거.ㅎㅎㅎ

 

 

 

 

 

 

 

 

 

 

 

 

 

 

 

 

 

 

 

 

#신안여행#신안노을해변

#목포에서신안가볼만한곳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