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6월 시골 성재 농장 이모저모~

블루베리 꾸준히 딱 먹고 있고요.

방울토마토도 익어 가고 있습니다.

근데 작년에 비해 작황이 별로야.ㅎㅎㅎ

블루베리는 바로 따서 먹어줌 꿀맛~꿀맛~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요.

시골 농장에 블루베리는 필수 필수 강추 합니다.

 

 

 

 

 

 

 

 

 

 

 

 

 

 

 

 

 

 

쩌~~번에 심어 놨던 장미

꽃이 피었습니다.

시골 농장에 장미 꽃도 팡팡~팡팡~

꽃향기도 폴폴.ㅎㅎㅎ

 

 

 

 

 

 

 

 

 

 

 

 

 

 

 

 

 

 

 

이것은 머루 포도 되겠습니다.

남편 아시는 지인분께서 선물로 주신 머루 포도~~

화분이랑 같이 주셨다며.ㅎㅎ

조만간 포도 주렁 주렁 익어 가겠죠.

언능 따 먹어야쥐.

 

 

 

 

 

 

 

 

 

 

 

 

 

 

 

 

 

 

 

 

 

 

시골 농장에 매년 상추 씨앗을 뿌려 주고 있지요.

올해도 어김없이 상추가 똬~

맛있어요.무농약 친환경 상추이지요.ㅎㅎ

상추가 자라면 조금씩 조금씩 먹어주는 재미란~~

 

 

시골 농장에 블루베리 나무 4그루 있지요.

시골 내려 갈 때 마다 따 먹는 재미~ㅎㅎ

 

 

 

 

 

 

 

 

 

 

 

 

 

 

 

 

 

 

 

 

당근 꽃은 여전하고요.

해바라기 꽃도 여기저기에서

피어 나고 있습니다.

시골 농장에 꽃 잔치 열렸네용.ㅎㅎㅎ

 

 

 

 

 

 

 

 

 

 

 

 

 

 

 

 

 

 

 

 

 

 

 

수국 꽃에 물 주기~~~

수국은 물을 엄청 엄청 좋아라 하니까요.

시골 농장에 내려가면 풀과의 전쟁이랑

물과의 전쟁이라며.

힘들기도 하지만 예쁜 아이들이 피어나면 행복쓰.

 

 

 

 

 

 

 

 

 

 

 

 

 

 

 

 

 

 

 

 

 

 

 

6월 끝물 시골 농장
이모저모 기록하다.
블루베리 잘 익었고요.
장미꽃,분홍달맞이꽃,해바라기꽃,
노란달맞이꽃,수국꽃등
다양한 꽃들이 팡팡~~
6월 시골 성재 농장은 꽃잔치중.ㅎㅎ
앞으로도 쭉~꽃은 필거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