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영산강 자전거길 영산강하구둑 일몰 구경하기 괜찮아요.

목포 일몰이 끝내주는곳~~~으로 추천합니다.

시간이랑 날씨만 잘 맞쳐서 가줌 무난하게 구경할만 하지요.

우리부부는 종종 이곳에서 걷기 운동을 하는지라.

이번에 운좋게도 일몰시간이 딱 맞아서는

이러고 아름다운 장면을 담아 올수가 있었어요.

옥암수변공원도 바로 옆쪽에 있어서는 여러모로 구경할게 많지요.

 

 

 

 

 

 

 

 

 

 

 

 

 

 

 

 

 

 

 

 

이곳 목포 영산강자전거길은 자전거를 타기에도 

걷기운동을 하기에도 딱 좋은 장소구요.

아침,저녁으로 뷰가 끝내준다죠.

일몰시간에 오는거 추천해요.ㅎㅎㅎ

 

 

 

 

 

 

 

 

 

 

 

 

 

 

 

 

영산강 위로 놓인 철길 반영 너무 예뻐서는 찰칵~

갈대도 예쁘네요.ㅎㅎㅎ

영산강 자전거길 나름 괜찮죠?

사방이 뻥뚫려서는 운동코스로 참 좋은것 같아요.

자전거를 타기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울남편이.^^

 

 

 

 

 

 

 

 

 

 

 

 

 

 

 

 

 

 

 

 

목포 영산강 자전거길 옥암수변공원 하구둑

끝에서 끝까지 걷기운동후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노을이 이글이글.

너무 예뻐서 또 사진을 찍었지요.

평화광장도 보이지요.

 

 

 

 

 

 

 

 

 

 

 

 

 

 

 

 

 

 

 

 

 

 

 

 

 

 

 

하늘에 구름도 예쁘게 몽글몽글 떠 있고요.

일몰이 안이쁠수가 없겠다.없겠어.

요기가 목포 일몰 맛집이네요.

글고 저~~멀리 목포해상케이블카도 보인다죠.

 

 

 

 

 

 

 

 

 

 

 

 

 

 

 

 

 

 

 

 

 

 

 

 

 

 

 

 

꺄~~영산강에 새떼 발견이다.

요것도 장관이네요.

일몰만 장관인줄 알았는데 새떼도 장관이당.ㅎㅎㅎ

 

 

 

 

 

 

 

 

 

 

 

 

 

 

 

 

 

 

 

 

 

 

 

 

 

 

10월 29일 금요일껄 올렸넹.ㅎㅎ

이날은 토요일이었는디.

무튼 우리부부 매일 함께 이정도 걷는다는거.

기본 만보이상은 걷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하여~~!!

목포 영산강 자전거길 옥암수변공원하구둑 

가발샵 퇴근후 종종 오지요.

우리부부 걷기운동에 숨은 공신?ㅎ목포 자전거길~

 

 

 

 

 

 

 

 

 

 

 

 

 

 

 

 

 

 

남편이 찍어준 내사진~

일몰이 너무 예쁘다며 대한모 사진도 찍어줌.

남편이 사진을 엄청 잘 찍어요.ㅎㅎㅎ

 

 

 

 

 

 

 

 

 

 

 

 

 

 

 

 

 

 

 

 

 

아무리 일몰이 멋지다고 이것만 찍어줌 섭하지요.

남편씨 사진도 한장 찍어줍니다.^^

목포 영산강 하구둑 걷다.
남편이랑 걷기운동중에 일몰 찰칵~~
영산강 자전거길 무지 좋아요.
걷기운동하기에도 자전거 타기에도.
시원하게 뻥뚫린 목포 영산강 하구둑
경치가 끝내줘요.
일몰은 더더더 멋지고요.
엄지척~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