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길에서 한국 한구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을

사 먹었더랬죠. 남편이랑 함께 말이죠.ㅎㅎ

근데 대한모가 당첨된 거 있죠.

한 병 더~~~ㅎㅎㅎ

바로 교환했습니다.

이모님 안계시길래 전화로 말씀드리고는

라벨은 이모님 카트에 넣어 두었고요.

 

 

 

 

 

 

 

 

 

 

 

 

 

 

 

 

 

 

한 병 더 당첨되었는데

이걸로 주시더라고요.

요건 유산균 알약이랑 같이 들어 있는 거.

이것도 맛있더라고요.ㅎㅎ

 

 

 

 

 

 

 

 

 

 

 

 

 

 

 

 

 

한국 야구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한 병 더 당첨 라벨~~

안쪽에 문구 있음.

길에서 처음 사 먹어 봤는데 한 번에 당첨이라니.ㅎㅎ

이런 이벤트 너무 좋아. 좋아.

 

 

 

 

 

 

 

 

 

 

 

 

 

 

 

 

 

 

 

 

 

간에 좋은 쿠퍼스도 사 먹었고요.

이건 건강한 맛이 더 강하게 나지요.

근데 또 맛있다는 거.ㅎㅎ

가끔씩 먹어주면 좋음.

 

 

 

 

 

 

 

 

 

 

 

 

 

 

 

 

 

 

 

 

한국 야구르트 장 케어 프로젝트 엠프로 3

요것이 이벤트 당첨된 한 병 더 제품임.ㅎ

올래 이걸 주는 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요구르트 이모님께서 요걸루 주셨음.

근데 맛있었어.

장이 튼튼해지는 기분이.ㅎㅎㅎ

 

 

 

 

 

 

 

 

 

 

 

 

 

 

 

 

 

 

 

야쿠르트 이모님께서 주신 이벤트 당첨 제품.

남편이랑 사이좋게 노 놔 먹었지요.

알약도 한 개씩 사이좋게 냠냠.ㅎ

콩 한쪽도 노 놔 먹는 우리 부부 의리~ㅎㅎㅎㅎ

 

 

 

 

 

 

 

 

 

 

 

 

 

 

 

 

 

 

 

이 라벨이 바로바로 이벤트 당첨 증거물.ㅎ

축! 당첨 한 병 더 당첨이지요.

글씨가 희미한 분홍색으로 적어져서는

허투루 보면 못 알아볼 수도 있어요.

대한모가 하마터면 그냥 버릴 뻔했었지요.

남편이 보고는 당첨 됐다고 해서 알았었거든요.

시력이 좋으면 뭐해.ㅎㅎ

이런 건 제대로 못 보는데.^^;

 

 

 

 

 

 

 

 

 

 

 

 

 

 

 

 

 

 

 

꺄~~~ 올~~ 이벤트 당첨이다.
한국 야구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한 병 더 당첨됐어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한번 딱 당첨된 거 있죠.
길에서 야구르트 이모님한테
구입해서 먹었거든요.
근데 딱 당첨 처음 사 먹었던 건데.ㅎㅎ
올 한 해도 기분 좋게 마무리~~
2022년도 기분 좋게 시작.^^
행운의 기운 팍팍입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