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건 뭐냐?

고로케냐?ㅎ

무튼 겁나게 맛있어 보이는.ㅎ

제주도에서 먹는 건 다다 맛있다.입니다.

내 친구가 11월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었다죠.

이사진들은 죄다 친구 협찬 사진입니다.

대한모가 블로그에 올릴라고요.

친구한테 부탁을 했더랬죠.ㅎ

친구 고맙.^^

 

 

 

 

 

 

 

 

 

 

 

 

 

 

 

 

 

 

 

크~푸짐쓰. 푸 찜쓰~~~

감튀도 다양한 맛 하며

막걸리는 또 우쩔꺼얌.

천혜향 막걸리에 풋귤 막걸리까지.

아주 그냥 제대로 제주도를 즐기고 왔구나.

제주 여행 중 먹을게 너무나 많아.

먹는 거 잘 먹어줘야 여행도 즐겁지.

그리고 힘내서 한라산도 오르지.ㅎㅎㅎ

내 친구 대단해요. 한라산 정상도 찍어 블고용.

 

 

 

 

 

 

 

 

 

 

 

 

 

 

 

 

 

 

 

 

이건 필히 흑돼지겠지?ㅎ

도톰 허니 참말로 맛나게도 생겼다.

오늘 저녁은 삼겹살이당.ㅎㅎㅎ

흑돼지 대신에 겹살이 당첨.

제주도 여행 중에 흑돼지는 필수지. 암만~~^^

 

 

 

 

 

 

 

 

 

 

 

 

 

 

 

 

 

 

 

 

 

 

딱 봐도 제주 야시장 수목원이구만.

저저 저것은?

하~나도 먹었었는데.

기억이 안 난다.ㅠㅠ

돌아서면 깜빡할 나이인지라.ㅎㅎㅎ

그나저나 저 파인애플 넘나 맛나 보인다.

저건 안 먹어 봤뜸.

 

 

 

 

 

 

 

 

 

 

 

 

 

 

 

 

 

 

 

 

 

꺄~~~ 딱새우 회닷.

칭다오는 또 어쩔 거야.

친구야 부럽다. 진정.ㅎㅎ

제주도 여행 중에 필히 먹어줘야 할거

딱새우 회죠.

입안에서 살살 녹아내리지요.

술안주로 강추입니다.

 

 

 

 

 

 

 

 

 

 

 

 

 

 

 

 

 

 

 

우와~~ 빵 종류 어마어마하다.

다양하다.

하나 같이 다 다 맛있겠다.

내 친구는 제주도 여행 중에 

유명한 곳 인기 많은 곳은 죄다 다녀온 듯한.^^

 

 

 

 

 

 

 

 

 

 

 

 

 

 

 

 

 

 

 

제주 리치 망고 요기도 유명한 곳?

나는 한 번도 안 가봤는데.

 음료수 병이 너무나 귀여운 거 아님.

센스 쩐다. 쩔어.

그리고 되게 맛있게 보인당.

 

 

 

 

 

 

 

 

 

 

 

 

 

 

 

 

 

 

 

 

 

제주 말차 크로플, 용두암 크로와상

두 가지 다 먹어보고 싶으다.

나도 담에 제주도 가면 필히 먹어봐야지.

여행 중엔 사진이랑 먹는 게 남는 거임.ㅎㅎ

 

 

 

 

 

 

 

 

 

 

 

 

 

 

 

 

 

 

 

 

 

 

아~이건 또 뭔가요.

딱새우 버터구이 이거 이거 현실인 건가요??

말도 안 되게 맛나 보이는 저저저 비주얼은

어쩔 거임.ㅎㅎㅎ

친구야. 이것도 먹어 봤어?

나는 안 먹어 봤는데.ㅠㅠ

제주도 하면 딱새 우지. 암만.ㅎ

 

 

 

 

 

 

 

 

 

 

 

 

 

 

 

 

 

 

 

 

엇~이건 또 뭐야? 뭐야?

내가 또 검색을 해봤지.

일하고 있는 친구한테 자꾸 물어봄.

나 진상.ㅎㅎㅎ

제주 앙투아네트 카페&비스트로래요.

음료는 현무암 클라우드고요.

흑임자 들어가서는 되게 고소하다고 함.ㅎ

 

 

 

 

 

 

 

 

 

 

 

 

 

 

 

 

 

 

 

 

친구야~근데 이건 또 뭐야?

북극곰 인형 너무 귀엽잖아.

아직은 아들이 초등학생이니까.ㅎ

울 딸도 사달라고 했을 것 같은데.

 

 

 

 

 

 

 

 

 

 

 

 

 

 

 

 

 

 

햄버거랑 양파링이야?

아님 오징어링?ㅎ

무튼 둘 다 맛있어 보인당.

내 입으로 들어와~이것들아.ㅎㅎㅎ

나 진짜 제주도 지금 당장 갈까 봄.

 

 

 

 

 

 

 

 

 

 

 

 

 

 

 

 

이상 제주 여행을 다녀온 

친구 협찬 음식 사진들이었습니다.

죄다 맛있겠다.

 

친구 11월에 다녀온 제주 여행~
여행 중에 먹었던 음식 사진 협찬받았어요.
다다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ㅎ
어쩔 어쩔 먹고 싶잖아.
친구가 제주도 여행을 정말 알차게
잘 다녀온 것 같아요.
대한모 너~무 부러운 거 있죠.ㅎㅎ
하여간에 짱 멋진 친구여.
제주 여행 사진 협찬 땡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