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골농장 성재농장 9월에 취나물 꽃 피어나다.

봄에 심어놓은 취나물이 9월에 꽃을 보여주네요.

작은 국화꽃 처럼 생긴게 너무 귀여운거 있죠.

취나물을 직접 심어 놔서 이게 취나물 꽃인줄 알지~

그냥 지나치면 못 알아보겠어요.

대한모가 요즘 자연에서 많이 배웁니다.ㅎㅎㅎ

 

 

 

 

 

 

 

 

 

 

 

 

 

 

 

 

 

 

 

 

 

 

 

 

 

자세히 보아야 보이는 너~~

꽃이 하도 작아서는.ㅎㅎㅎ

근데 대한모 눈에 딱 보였지요.

내년에도 취나물 먹을수 있겠군.

무럭무럭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으니까요.

 

 

 

 

 

 

 

 

 

 

 

 

 

 

 

 

 

 

 

 

 

 

 

 

 

시골농장 성재농장 산쪽으로 

취나물을 심어놨었는데 9월 되니까는

이러고 꽃이 피더라고요.

봄에 심어 놨었는데.ㅎㅎㅎ

지금 보니까는 쫌 많이 신기하다요.

어디까지 자라나 잘 봐야겠어요.

 

 

 

 

 

 

 

 

 

 

 

 

 

 

 

 

 

 

 

 

 

 

 

 

취나물꽃 은근 볼매다.

사랑스럽게도 생겼군.

대한모 처음 봤다는거~

시골 농장에 취나물을 심어놔서는

꽃도 구경하게 되는구만.ㅎㅎㅎ

9월에 피었어요.취나물꽃이~

 

 

 

 

 

 

 

 

 

 

 

 

 

 

 

 

 

 

 

 

 

 

 

 

 

 

 

 

 

 

성재농장에 취나물 꽃이 활짝 활짝 피었습니다.
아주 작은 국화꽃 같으다.ㅎㅎㅎ
시골농장에 취나물을 심어놨는데
9월이 되니까는 꽃이 올라 오더라~-
취나물 꽃이 은근 귀엽고 사랑스럽게 생긴듯함.
꽃은 그냥 다다다 예쁘지.

내년 봄이 되면 또 맛있게 취나물을 먹을수 있겠죠.

시골농장에서 자급자족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