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테라가 나온 뒤로는 맥주라면 

꼭 필히 테라만 찾는 대한모입니다.ㅎ

이번에 우연히 이마트에서 캔맥주 테라를 구입하고는

사은품으로 병따개를 받은 거 있죠.

정말 좋아. 꿀 좋아.ㅎㅎㅎ

이런 거 애정 합니다.

너무 귀엽잖아.

 

 

 

 

 

 

 

 

 

 

 

 

 

 

 

 

 

 

 

농장 냉장고에 테라 병따개 있다~~~

한 개라서 아쉽.ㅎ

블링블링하다.

사이즈는 아담 사이즈입니다.

 

 

 

 

 

 

 

 

 

 

 

 

 

 

 

 

 

 

 

 

 

병뚜껑 따는 부분 이러고 생겼어요.

아직은 사용 전이지만~

아주 잘 따질 것 같은 생각이.ㅎ

집에서는 캔맥주를 먹거든요.

 

 

 

 

 

 

 

 

 

 

 

 

 

 

 

 

 

 

 

 

 

 

 

 

봐도 봐도 너무 사랑스럽다.

너란 녀석 안 만났으면 어쩔 뻔했냐 공.

너 때문에 테라 병맥주를 사야겠음.ㅎㅎ

 

 

 

 

 

 

 

 

 

 

 

 

 

 

 

 

 

 

 

 

 

 

 

 

 

냉장고에 포인트로 딱이다. 딱~

인테리어 효과까지??

개인적으로 초록색 애정함.ㅎㅎ

 

 

 

 

 

 

 

 

 

 

 

 

 

 

 

 

 

 

 

 

 

너무 좋다. 좋아.
이런 거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지요.
2021년 6월에 이마트에서 받은 사은품~
테라 캔맥주 사고는 받았어요.
하나 더 갖고 싶다.
한 개는 농장 한개는 집에 두면 좋았겠다.ㅠ
너무 귀엽고 깜찍한 것 같음.
테라 병따개 사은품으로 받았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