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골 농장에 원목 평상에 쓰려고요.

특대형 돗자리 구입했습니다.

방수 돗자리~~~

우찌나 짱짱하고 좋던지.

최고로 화려한 디자인으로 선택.ㅎㅎ

근데 햇빛에 오래 두니까는 약간 변색이.

뭐 어쩔 수 없죠.

원목 평상에 덮으려고 구입한 거니까요.

 

 

 

 

 

 

 

 

 

 

 

 

 

 

 

 

 

 

 

ㅎㅎ돗자리에 에어베개까지.

요건 사은품으로 딸려온 거.

너무 괜찮다. 좋아.

원목 평상에서 에어베개 베고 하늘 보면 꿀 떨어지게 좋지.

 

 

 

 

 

 

 

 

 

 

 

 

 

 

 

 

 

 

 

 

돗자리 디자인 죽이죠.

알록달록 분홍색에 화려한 디자인 하며~~

한눈에도 딱 보인다.

너 참 멋진 녀석이구나.ㅎㅎㅎ

 

 

 

 

 

 

 

 

 

 

 

 

 

 

 

 

 

 

 

 

 

특대형 돗자리 구입했는데

에어베개가 사은품으로~~

한 개만 보내줬음 큰일 날 뻔했어.

남편이랑 하나씩 사용 중입니다.

아무래도 평상에서 사용하려면 일반 베개보다는

이 녀석들이 훨~괜찮겠죠.

 

 

 

 

 

 

 

 

 

 

 

 

 

 

 

 

 

 

 

 

 

 

원목 평상 위에 깔려고요.
대형 방수 돗자리 구입했어요.
대형 대형 특대형입니다.ㅎㅎ
돗자리가 커도 너~~ 무 커요. 커~
그래서 접어서 깔았다는 거.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 중이지요.
성재 농장에서 말이죠.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