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청 엄청 편하다.

진짜 가볍다.

블랙마운틴 우븐슈즈 우븐야자 베이지 245

평소 운동화 사이즈 그대로 주문했는데

딱 맞춤이다.불편함이 전혀 없음.

넘나 좋은 것 삼계절 내내 신고 싶을 정도로 굉장하다.

여름 신발로 추천 추천합니다.

정말 추울 때만 빼고는 만날 신어도 될 것 같은.ㅎㅎ

 

 

 

 

 

 

 

 

 

 

 

 

 

 

 

 

 

 

 

 

 

 

 

 

깔 별로 사고 싶은 그런 신발 찾았어요.

블랙마운틴 우븐 야자 우븐 슈즈라죠.

베이지, 블랙, 카키, 브라운 있고요.

여름에 신기 딱 좋은 색깔로 베이지 선택했어요.

근데 다른 색상도 신고 싶오.ㅠㅠ

 

 

 

 

신발 깔창 엄청 편한 스타일~~

 

 

 

 

 

 

 

 

 

 

 

 

 

 

 

 

 

 

 

 

 

 

 

 

너랑 녀석 깔 별로 갖고 싶다.

내 것으로 만들고 싶다.

사람 이후로 물건은 처음인 듯?ㅎㅎㅎ

나란 여자 물욕 있는 사람.^^;

참자. 참아~

노후를 생각하라고 대한모야.

 

 

 

 

 

 

 

 

 

 

 

 

 

 

 

 

 

 

 

 

 

 

 

짜잔~~ 신발 뒷부분 굉장하죠.

디자인이 전다. 절어.

멋 내가 풀풀 풍기고요.

신발 바닥면은 또 왜 이렇게 편해 보이는 거임.

이 녀석 신고 걸어 다님 세상 가볍게 느껴진다.

내 몸뚱이가.ㅎㅎ

이래 봬도 나 가죽이야.ㅎㅎ

 

 

 

 

 

 

 

 

 

 

 

 

 

 

 

 

 

 

 

 

 

 

 

 

 

 

시원해~시원해~

한여름엔 이러고 시원한 신발 신어줘야 합니다.

그래야 발에 땀이 안차지.

특히 무좀 있는 분들 강추 강추!!

블루마운틴 우븐 슈즈 발이 예뻐 보이는 그런 신발이야.

 

 

 

 

 

 

 

 

 

 

 

 

 

 

 

 

 

 

 

 

 

 

 

 

 

 

대박 멋스럽게 잘 빠졌다.

예전에는 이런 스타일의 신발 쳐다보지도 않았었는데.ㅎ

너무 예쁘게 잘 만드셨잖아.

자꾸자꾸 보게 된다는 거.

찾게 된다는 거. 요즘 만날 이 녀석만 신고 있음.

청바지, 반바지, 치마 등등~에 죄다 잘 어울림.

 

 

 

 

 

 

 

 

 

 

 

 

 

 

 

 

 

 

 

 

 

 

 

 

블루마운틴 우븐야자 여름 신발로 딱 좋아요.
지금 한 달째 신고 다니는데 꿀 편한 거 있죠.ㅎㅎ
세상 가볍고요~그냥 맨발인 줄?
신기 벗기도 대박 편한 신발
바로바로 블루마운틴 우븐 슈즈입니다.
모 겨울만 빼고 삼계절 신을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ㅎ
그만큼 너무 좋아요.
어디든 잘 어울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