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유~시원행.

농장에서 밭일할 때 꼭 필요한 거죠.

쿨토시는 사랑입니다.

요 며칠 농장에서 햇빛 쨍쨍할 때 밭일을 했더니...

팔이 팔이 죄다 시커멓게 타버렸어요.ㅠㅠ

완전 오골계 다리 같음.ㅎ

그래서 특단의 조치를 취했습니다.

농장에서 일할 때는 필히 쿨토시를 착용하는 걸로.

비비안에서 쿨토시를 만들었을 줄이야.ㅎㅎ

 

 

 

 

 

 

 

 

 

 

 

 

 

 

 

 

 

 

 

 

 

 

 

 

 

 

날씨가 너무 더워요. 시원하고 싶어요.

그럴 땐 바로바로 쿨토시가 정답입니다.

뛰어난 신축성 땀 흡수도 잘되고요.

자외선 차단까지.@@

뭐 말이 필요 없죠.

 

 

 

 

 

 

 

 

 

 

 

 

 

 

 

 

 

 

 

 

 

 

 

 

 

 

 

 

 

 

 

 

무난하게 그냥 블랙으로 선택함.

자외선 차단 완벽?ㅎ

그리고 오골계는 안녕~~~

팔뚝이 시커멓게 타는 거 정말이 시르다. 시르다.

 

 

 

 

 

 

 

 

 

 

 

 

 

 

 

 

 

 

 

 

 

전체적으로 제품 질 상태 매우 양호.

그리고 정말 짱짱하다.

신축성 최고다.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 없고요.

검은색이라서 더더더 좋고요.

때 안타잖아.ㅎㅎㅎㅎ

 

 

 

 

 

 

 

 

 

 

 

 

 

 

 

 

 

 

 

 

 

 

 

 

 

 

 

 

 

 

밭일할 때 필수템 나는 비비안 쿨토시로 구입했다.ㅎㅎ

아주 좋아. 고급져블어요.

패셔니블해블어요.

얼른 몇 개 더 사야겠음.

써보고는 정말 반해버림.ㅎㅎ

 

 

 

 

 

 

 

 

 

 

 

 

 

 

 

 

 

 

 

 

 

신축성 되게 좋으고요.

완전 짱짱하고요.

흐물흐물 그런 짜잔한 쿨토시 아니고요.

굉장히 맘에 듭니다.

 

 

 

 

 

 

 

 

 

 

 

 

 

 

 

 

 

 

 

 

 

 

 

 

 

 

농장에서 햇빛 받으면서
밭일할 때 정말 필요한 것 같아서 구입했지요.
비비안 쿨토시 블랙으로~~
한 개 가지고는 안 되겠어요.
두 개 더 사야겠어요.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앞으로도 쭉~~~
오랫동안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확~드는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