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 개는 시골에 두 개는 우리 부부가 각각 소지해주고요.

색상은 세가지~~~

시골에 있는 건 사진이 없네요.ㅎㅎㅎ

딱 봐도 정말 튼튼해 보이는 열쇠고리죠.

농장 열쇠고리로 사용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대한모가 완전 잘 골랐어.

가죽 꼬임 열쇠고리입니다.

 

 

 

 

 

 

 

 

 

 

 

 

 

 

 

 

 

 

 

 

청록색은 남편 꺼임.

농장 열쇠고리로 딱 좋은 것 같아요.

예쁘고 짱짱하고요.

우리 부부 커플 열쇠고리입니다.

 

 

 

 

 

 

 

 

 

 

 

 

 

 

 

 

 

 

 

 

 

요건 내 거. 쨍~한 색상으로 골라 봤습니다.

열쇠고리는 자고로 멀리서도 확~~ 눈에 들어오는 걸로 사용해줘야 함.

연홍색으로 아주 아주 예쁨.

 

 

 

 

 

 

 

 

 

 

 

 

 

 

 

 

 

 

 

 

 

 

고리는 여러 개로 추가 주문 넣었고요.

앞으로도 열쇠가 더 많이 추가될 수도 있으니까요.ㅎㅎ

농장 열쇠고리로 사용하려고
열쇠고리 세 개 구입했어요.
정말 짱짱하고 예뻐요.
너무 잘 샀어. 잘 샀오.ㅎㅎㅎ
농장 열쇠고리로 아주 딱입니다.
색깔별로 다다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한이네 삼 남매도 주고요.
가족끼리 커플 열쇠고리가 되는 거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