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있는 구운 계란도 먹고 미니언즈 계란 케이스도 얻고요.

일석이조네요.ㅎㅎㅎ

어쩜 어쩜 너무 쓸모 있잖아.

나한테 꼭 필요한 물건이잖아.

너무나 좋네요.

편의점에서 꿀 득템 했습니다.

 

 

 

 

 

 

 

 

 

 

 

 

 

 

 

 

 

 

 

 

 

 

구운 계란 간식으로 냠냠~

식사대용으로 냠냠~

운동할 때도 냠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것.ㅎㅎㅎ

 

 

 

 

 

 

 

 

 

 

 

 

 

 

 

 

 

 

 

 

짜잔~~~

나 처음 이게 무엇인가? 하며 

열심히 살펴봄.ㅎ

근데 이게 계란 케이스였다니...

완전 놀람 대박 놀람.

너무 쓸모 있잖아. 귀엽잖아.

 

 

 

 

 

 

 

 

 

 

 

 

 

 

 

 

 

 

 

 

 

 

 

계란 크기는 약간 작음.

근데 맛있음.ㅎㅎ

간도 딱 좋고요.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미니언즈 계란 케이스 

이러고 깜찍하게 생겼어요.

계란이 쏙 들어가지요.

 

 

 

 

 

 

 

 

 

 

 

 

 

 

 

 

 

 

 

 

 

 

 

 

 

이러고 분리되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편의점에서

구운 계란을 샀을 뿐인데.ㅎㅎ

이런 게 들어 있었더라고요.

아주 좋아. 유용해. 쓸모 있어.

 

 

 

 

 

 

 

 

 

 

 

 

 

 

 

 

 

 

 

 

 

 

 

 

 

 

 

 

 

 

 

 

 

 

 

 

 

 

 

 

 

 

 

 

 

 

 

 

 

 

구운 계란이 한입 거리 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짜지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편의점에서 미니언즈 구운 계란
사 먹었어요.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미니언즈 계란 케이스
아주 유용하게 사용 중입니다.ㅎㅎ
대한모는 가발샵에서 사용 중이지요.
핸드폰 젠더 넣어두고 있어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엄지 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