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2년 만에 가발샵 의자 바꿈.ㅎ

시디즈 사무용 의자이지요.

가발샵 분위기랑 딱 맞게 깔맞춤 연두색으로 선택했어요.

너무 예쁨. 너무 편함.ㅎㅎㅎ

진즉에 바꿔야지. 하면서 지난 세월이 어언~~12년.ㅠ

이러고 세상 편한걸 말이죠.

아끼면 똥 된다. 이 인간아.

 

 

 

 

 

 

 

 

 

 

 

 

 

 

 

 

 

 

 

 

 

 

 

시디즈 T30 매장에서 눈으로 보고 직접 구입했습니다.

연두색은 매장에 없다하셨고요.

광주 매장에서 직접 배달을 해주시더라고요.

날짜가 안맞아서 약간 늦게 받은 의자.ㅎㅎ

 

 

 

 

 

 

 

 

 

 

 

 

 

 

 

 

 

 

 

 

 

 

뒷태도 엄청 엄청 예쁜 의자네요.

연두색이 너무 맘에 든다.들어.

색이 참 고급스럽게 잘 빠진듯.

 

 

 

 

 

 

 

 

 

 

 

 

 

 

 

 

 

 

 

 

 

 

 

의자 높낮이 조절 기능 있어주시고요.

조그만 더 높이 올라갔음 참 좋았을껄~

약간은 아쉬운점.ㅎㅎ

울 가발샵 데스크가 엄청 높거든요.

이눔의 인테리어 업자 시끼들이 그리 만들어 놨.ㅠㅠ

 

 

 

 

 

 

 

 

 

 

 

 

 

 

 

 

 

 

 

 

 

 

의자 앉았을시 엉덩이가 아주 편함.

요거 교체도 가능하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단가가 조금 있다고 하셨지요.

 

 

 

 

 

 

 

 

 

 

시디즈 T30 사용설명서도 함께 주심.

그냥 간단하게 한번 둘러봐주시고요.ㅎㅎ

 

 

 

 

 

 

 

 

 

 

 

 

 

 

 

 

 

 

 

 

 

 

 

 

메쉬 소재 원단 엄청 시원스럽~

올여름 대한모의 등판은 겁나 시원하게 나겠음.ㅎㅎ

그럼 겨울에는?

그건 그때 생각하는걸로.

 

 

 

 

 

 

 

 

 

 

 

 

 

 

 

 

 

 

 

 

 

 

 

 

 

 

 

팔걸이도 높낮이 조절 가능하지요.

나는 최대한 올려서 사용중.

뭐든 높은게 좋더라고요.

의자 높이만 조금 더 올라가면 딱인데.

이점 약간 아쉽.ㅎㅎ

그래도 나머지는 다다 좋음.

 

 

 

 

 

 

 

 

 

 

 

 

 

 

 

 

 

 

 

 

 

 

짜잔~~시디즈 책상 의자 전체샷!!

T30연두색 입니다.

목포 시디즈 매장에서 눈으로 보고 체험도 해보고 

주문한 제품이지요.

목포 매장에는 없어서 광주 매장에서 배달해준 녀석~

직원분께서 직접 배달 그리고 조립까지 해주셨어요.

 

 

 

 

 

 

 

 

 

 

 

 

 

 

 

 

 

 

 

 

가발샵에서 사용하고 있어요.
시디즈 의자 샵 분위기랑 맞게 연두색으로
선택했지요. 너무 예쁘고 편하고요.
실물이 훨~더 예쁘고 좋은 것 같아요.
세상 편하고 좋은것 시디즈 책상 의자
참말로 잘 산 것 같아요.ㅎㅎㅎ
엄지 척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