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에스쁘아 립스틱 1+1 행사 기간에 구입했어요.

너무나도 괜찮은 것~~

착한 가격에 두 개를 한꺼번에 사다니.ㅎㅎㅎ

개 기분 좋아. 좋아.

색이 정말이 너무 예쁘게 나오는 게 좋은 거 있죠.

그리고 번들거림 없으면서도 되게 촉촉한 것 같아요.

엄지 척~립스틱입니다.

 

 

 

 

 

 

 

 

 

 

 

 

 

 

 

 

 

 

 

 

 

뭘~또 이런 것까지 같이 보내주신 건지.ㅎ

작은 선물도 함께 보내주신 거 있죠.

생각지도 못했던 가방입니다.

너무 귀엽고 예쁘고 편하고요.

마트에서 장 볼 때 들고 다니기 참 좋아요.

 

 

 

 

 

 

 

 

 

 

 

 

 

 

 

 

 

 

 

 

 

에스쁘아 스마일 쇼퍼백 

간편하게 들고 다니고 좋아요.

가벼워서 더더 좋아요.ㅎㅎㅎ

 

 

 

 

 

 

 

 

 

 

 

 

 

 

 

 

 

 

 

 

 

 

 

 

 

안 바른 듯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품~~

벨벳 매트 립스틱 너무 괜찮다.

에스쁘아 립스틱 누웨어 벨벳 메리 레드

 

 

 

어머나~또 이것도 보내주신.ㅎㅎ

사용할만하겠음.

 

 

 

 

 

 

 

 

 

 

 

 

 

 

 

 

 

 

 

 

 

사용해보고는 색이 너무 고와서 정말 반했어요.

봄이랑 찰떡이네요. 색상도 그리고요.

겉 보속촉 진정 최고 최고~

색상은 여섯가지나 있습니다.^^

 

 

 

 

 

 

 

 

 

 

 

 

 

 

 

 

 

 

 

 

고발색 립스틱 

매트 립스틱 

속이 완전 촉촉해요.

그나저나 제품 케이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품 케이스가 거울 역할까지 한다는거.ㅎㅎㅎ

 

 

 

 

 

 

 

 

 

 

 

 

 

 

 

 

 

 

 

 

 

부드럽게 잘 발리면서 매트한 립스틱

에스쁘아 립스틱 누 웨어 벨벳 색이 너무 곱다. 고와~

그리고 완전 촉촉해요.

 

 

 

 

 

 

 

 

 

 

 

 

 

 

 

 

 

 

 

 

 

 

 

 

알림 받고는 1+1 행사할 때 언눙 구입했어요.
에스쁘아 립스틱은 처음 사용해봤는데
색도 너무 곱고 향도 너무 좋더라고요.
립스틱에서 달콤한 향이 폴폴 풍기다며~
다다 맘에 쏙 드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강추하며 또 추천해요.ㅎㅎㅎ
사계절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을것 같아요.

특히 지금 사용하기 딱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