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년 나와주는 테라 사은품~~

그때그때 달라요.

이번엔 홈쏘맥 미니잔 2탄이.@@

개인적으로 요 미니잔 완전 애정 하거든요.

1탄도 귀엽고 예뻤지만~~~

2탄은 더더 예쁘고 귀여운 것 같아요.

요기다 술 마셔줌 술맛이 달라달라~ㅎㅎㅎ

 

 

 

 

 

 

 

 

 

 

 

 

 

 

 

 

 

 

 

 

 

 

 

 

 

병따개도 받았었는데 테라는 사랑입니다.

이번엔 호올스로 받았다는 거.

아직 안 먹어 봤음.ㅎㅎ

 

 

 

 

 

 

 

 

 

 

 

 

 

 

 

 

 

 

 

 

 

 

짜잔~~2021 테라 홈쏘맥 미니잔 2탄 

2탄은 두꺼비가 테라랑 진로를 위로 그냥 들고 있고요.

1탄은 두꺼비가 테라랑 진로를 술잔에 들이붓고 있지요.

둘 다 너무 귀엽다. 사랑스럽다.ㅎㅎㅎ

 

 

 

 

 

 

 

 

 

 

 

 

 

 

 

 

 

 

 

 

 

 

 

 

 

P박스 노트북 거치대 사진 왜 안 찍었을까?

그것이 메인 인디.ㅎ

하나 대한모는 요요 홈쏘맥 미니잔이 더더 좋다는 거.ㅎㅎㅎ

 

 

 

 

 

 

 

 

 

 

 

 

 

 

 

 

 

 

 

 

 

 

 

이마트에서 테라 맥주 구입하고는
받은 사은품이지요.
호올스랑 홈쏘맥 미니잔.ㅎㅎㅎ
너무 좋다. 좋아.
테라 사은품 모으는 재미가 있다니까요.
내년도 기대 기대 중~~
사은품 세 가지 받았는데 한 가지는 사진을 안찍었.ㅎ
물건 옮길 때 담아서 사용하면 참 좋겠다. 싶은 거.
테라 P박스 노트북 거치대이지요.
농장에서 사용할라고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