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아아아~흡입 준비 됐나나~

네~어머니.

 

 

 

 

 요것은 대한모 꺼임ㅎㅎㅎ

한국 사람이 밥을 먹어야지~

 

 

 

 

오메나나~

다은이는  벌써  흡입시작 했고요.하하하

 

 

 

 착한 다은이 젤~싼 놈으로 시켰습니당~~

 

 

 

 

너거들은 메라만 들이대믄 어색 하게시리.^^;;

다은이는 쪼끔 괜춤헌디 대한이 너는 못쓰것따~

요즘 고민 있어?ㅎㅎ

 

 

 

 

요거이 보고 있으니까~또 먹고 싶은 생각이 팍팍~~

 

 

 

 

우리 다은이는 뭐든 복스럽게 잘먹습니당~

기집애 먹는게 엄마보다 더 좋은겨?

 

 

 

 

 

 

 

 

 

나의 싸랑 쿠폰쿠폰~~

뽀뽀 세례를 팍팍팍 그대에게~~하하

언제쯤 피자 꽁으로 먹어보나?ㅎ

 

 

 

 

대한이 냐~표정ㅎㅎㅎ

무뚝뚝한 짜쓱~

버스 타고 집으로 고고씽~~

아빠는 부재중 임요^^

 

한스델리는 물,밑반찬,음료 셀프 더라구용~

 

완전 간만에 갔더니 기억이 가물가물 해져서리ㅎㅎㅎ

 

친절한 사장님?직원?

 

아무튼 걍 갖다 주시더라구용~

답답해 보이셨나?

 

맛도 좋고 친절 하시공^^

 

단 양이 저질이야~ㅠㅠㅠ

(저 세번 울었습니당~)

 

대한이랑 다은이 저것들 흡입 하고도 계속 배고프다공...

그래두 다음에 또 가야징~맛나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