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골고루 아주 많이도 주문을 하셨네요.ㅎㅎㅎㅎㅎㅎ

 

피자,스파게티,감자튀김,꼬꼬까지.@@

 

직원분 총4명이 함께 먹었던 간식입니다.가발샵에서~

 

것두 비오는날 말이죠.

 

비오는 날은 웬지 모르게 이런게 땡기는것 같아요.

 

 

 

 

 

 

 

 

 

 

 

 

 

 

 

 

 

 

 

7번가 피자는 이날 처음 먹어 봤지요.

 

은근 맛있고 먹을만 했던것 같아요.

 

단 전체적으로 음식이 죄다 짜더라고요.ㅎㅎㅎㅎ

 

짠음식,매운 음식 안좋아한디.

 

이날은 오랜만에 짠음식을 먹어서 긍가 맛있었던.ㅎ

 

 

 

 

 

 

 

 

 

 

 

 

 

 

 

 

 

 

 

 

스파게티 맛있었음.

 

꼬꼬 두종류에 감자튀김 맛있었음.

 

그래도 짜짜.ㅎ

 

가발샵 직원분중에 7번가 피자~

 

7번가 피자 노래를 부르신분이 있어가지고.ㅎㅎ

 

 

 

 

 

 

 

 

 

 

 

 

 

 

 

 

 

 

 

 

 

피자 한조작 들어서 냠냠~맛있다.

 

두조각 먹고는 완전 배불렀지요.

 

다른것도 많았으니까요.ㅎㅎ

 

이날 피자 먹고 운동을 또 얼마나 많이 했던지...

 

 

 

 

 

 

 

 

 

 

 

 

 

 

 

 

 

 

 

 

 

꼬꼬 소스에 찍어서도 먹고요.

 

스파게티랑 같이 먹어 주고요.

 

소스 따로 필요 없음.ㅎ

 

요날 염분 섭취를 1년치 먹을 양을 한듯.

 

 

 

 

 

 

 

 

 

 

 

 

 

 

 

 

 

 

 

 

 

샘패밍턴 7번가 피자 가발샵에서

 

직원분들과 간식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배달주문 했었는디.방문포장하믄 수요일은 40% 오~좋으네요.

 

 

 

 

 

 

 

 

 

 

 

 

 

 

 

 

 

 

 

 

 

 

7번가 피자 처음 먹어 봤어요.


먹을만하던걸요.


조금 짠 것만 빼면~ㅎㅎㅎㅎ


피자, 스파게티, 감자튀김, 꼬꼬


가발샵 직원분들 간식으로 냠냠했습니다.


비 올 때 피자가 짱이죠.


일할 때 간식 필수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