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년에 장흥가서 장흥삼합 먹고는 완전 실망했었는데

 

이번에 정말이지 대만족하고 왔습니다.

 

고기가 우찌나 맛있던지.

 

식당 무지 청결하고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다다 맛있었어요.

 

장흥삼합 맛있는집 입니다.

 

통큰하누 할인직판장 장흥 맛집이예요.

 

 

 

 

 

 

 

 

 

 

 

 

 

내남자는 고기 엄청 맛있게 잘 굽는 남자!!

 

어딜가나 무조건 남편이 고기를 구워줍니다.

 

나능 그냥 가만히 앉아서 쥽쥽 맛있게 먹어주면 되지요.

 

이런거 보면 참말로 다정하심.ㅎㅎㅎ

 

 

 

 

 

 

 

 

 

 

 

 

 

 

 

 

 

한우는 3팩에 키조개랑 버섯도 추가 했지요.

 

통큰하누 할인직판장 바로 위층에 있는

 

장흥한우1번지에서 고기 구워 먹었어요.

 

음식이 깔끔하고 신선했어요.

 

 

 

 

 

 

 

 

 

 

 

 

밥 먹으면서 주변 풍경도 감상해주시고요.

 

뷰가 좋아요.통근하누 할인직판장은 1층

 

고기 구워 먹는곳은 2층 장흥한우1번지~~

 

2층에서 내려다본 풍경 입니다.

 

 

 

 

 

 

 

 

 

 

 

 

 

 

 

 

 

 

한우랑 키조개랑 버섯이 맛있게 익었습니다.

 

고기를 너무너무 맛있게 잘 굽는 울남편님~~

 

덕분에 아들이랑 나능 맛있게 잘 먹었다는거.

 

남편 탱큐탱규~

 

 

 

 

 

 

 

 

 

 

 

 

 

 

 

 

 

 

 

 

장흥삼합 맛있게 쌈싸먹기.

 

한우+키조개+버섯이지요.장흥삼합~

 

너무 맛있음.입안에서 살살 녹는다.녹아.

 

고기로 배채웠음.세명이서.

 

 

 

 

 

 

 

 

 

 

 

 

 

 

 

 

 

 

이날은 모든게 좋았다.

 

고기도 상추도 키조개도 죄다 신선했음.

 

그래서 기분이 더 좋았던날~~

 

장흥여행중에 장흥삼합 맛있는집 발견해서 기분 짱.

 

이젠 단골집 할래요.ㅎㅎㅎ

 

 

 

 

 

 

 

 

 

 

 

 

 

 

 

 

 

 

고기 열심히 구우시면서

 

장흥삼합도 열심히 드시는중이신 남편님.^^

 

열심히 일한 당신 많이 드셔요.

 

 

 

 

 

 

 

 

 

 

 

 

 

 

 

 

 

 

 

 

 

 

 

 

 

 

 

 

 

 

 

 

 

이거이거 진짜 좋은 아이디어인듯.

 

불판을 무로 딱는거.

 

너무 좋더라고요.

 

나도 하나 배웠음.ㅎㅎㅎ

 

 

 

 

 

 

 

 

 

 

 

 

 

 

 

 

 

 

 

 

 

 

 

 

 

 

 

 

 

 

 

 

 

 

 

장흥삼합 맛있는집 장흥맛집

 

큰한누 할인직판장 1층

 

장흥한우1번지 2층

 

고기도 맛있고 식당도 깔끔해서 참 좋았어요.

 

 

 

 

 

 

 

 

 

 

 

 

 

 

 

 

 

 

장흥토요시장도 구경 했지요.

 

수국이랑 삼색버들이랑 초록이 여러가지 사왔어요.

 

시댁 앞마당에 심을라구요.

 

남편이 요즘 빠졌음.초록이에~

장흥 삼합이 맛있는집 발견


장흥 여행중에~~


통큰하누 할인직판장


장흥한우1번지


음식이 깔끔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장흥 놀러가면 만날 가야겠음.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