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헐~사진이 바꼈.ㅎ

 

그래도 60계치킨 치즈볼 맛있으니까.된거임.

 

치즈가 꽉꽉꽉~입니다.

 

치즈 애정하는 초딩 따님 취저.

 

내 취향이기도 하고요.

 

 

 

 

 

 

 

 

 

 

 

 

 

 

 

시원한 생맥주에 치킨이 뜯고 싶었으나~~

 

다이어트중이기도 하고 몸에서 술을 거부함.ㅎㅎㅎ

 

무튼 양념치킨이 한마리에 치즈볼 주문해서는

 

매장에서 딸이랑 맛있게 잘 먹었어요.

 

 

 

 

 

 

 

 

 

 

 

 

 

 

 

 

 

초딩 딸이랑 나는 양념파~라서

 

60계치킨에서 양념 한마리 주문 했지요.

 

근데 양 많아서 남은거 포장했음.

 

그 다음날 먹었는데 식어도 맛있던걸요.

 

 

 

 

 

 

 

 

 

 

 

 

 

 

 

 

 

치즈볼이 어쩜 이러고 크냐.

 

생긴것도 귀엽고요.

 

맛도 짱이고요.

 

혼자서도 죄다 먹을수도 있을듯.ㅎㅎㅎ

 

쿨하게 따님께 한개 더 양보 했지요.

 

 

 

 

 

 

 

 

 

 

 

 

 

 

양념치킨 좋아.너~무 좋아.

 

맛있어.꿀맛이야.

 

초딩 딸이랑 나는 오로지 양념치킨임.

 

 

 

 

 

 

 

 

 

 

 

 

 

치킨이 닭다리 하나 들고 뜯어주기.

 

감자도 집어서 먹어주기~

 

환상 궁합이구나.

 

60계치킨 먹을만 하더라.

 

 

 

 

 

 

 

 

 

 

 

 

 

 

 

양념치킨에 치즈볼까지 

 

요날 치팅데이 제대로 했음.ㅎㅎㅎ

 

간만에 먹었던 꼬꼬라서 너무 맛있었음.

 

치즈볼은 또 아유~~

 

말해 뭐해.

 

 

 

 

 

 

 

 

 

 

 

 

 

 

 

 

 

 

비가 보슬보슬 내리던 날~


초딩 딸이랑 60계 치킨 양념 먹었지요.


다이어트 중인 대한모에게는


이날이 치팅데이.ㅎㅎㅎㅎ


먹고 만보 정도 걸어주면 되지요.


양념치킨에 치즈볼까지


작작도 먹었다. 먹었어.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