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워낙에 입 짧은 아이라서 사줄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사줬음.ㅎㅎㅎ

 

우리 집 사람들은 초콜릿 케이크 싫어하니까.

 

초등학생 딸내미만 애정 하거든요.

 

아이가 먹고 싶다는데 사줘야죠. 암만.ㅎㅎㅎ

 

비 데이 카페에 선주 문후 가져왔지요.

 

 

 

 

 

 

 

 

 

 

 

 

 

 

 

케이크 상자 고급 터지죠.

 

저저저 리본이는 또 우쩔.

 

어쩜 저라고 예쁘게 담아 주셨누.

 

 

 

 

 

 

 

 

 

 

 

 

 

 

 

 

 

오~~정말 실하다.

 

내용물이 꽉꽉 차 있습니다.

 

속이 완전 단단해요.

 

초콜릿 케이크라서 달달도 하고요.

 

 

 

 

 

 

 

 

 

 

 

 

 

 

 

 

 

쿠앤크 쿠키 똬~

 

저걸 그러고 좋아하시는 초등학생 따님이십니다.

 

쿠키는 혼자서 다다다 먹었어요.ㅎㅎㅎ

 

 

 

 

 

 

 

 

 

 

 

 

 

 

 

 

기분 꿀꿀할 때 먹어줌 참 좋은 거.

초콜릿 케이크 완전 달달하거던요.ㅎㅎ

달달함에 사무쳐요.

 

 

 

 

 

 

 

 

 

 

 

 

 

 

 

 

 

요것 보셔요.

 

속이 꽉꽉이죠.

 

속 빈 강정 아니고요. 속이 꽉 찬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먹는 재미가 있어요. 속이 우찌나 단단한지요.

 

포크로 찍어서 먹어줘야 합니다.ㅎㅎㅎ

 

 

 

 

 

 

 

 

 

 

 

 

 

 

 

 

빌리앙뜨 풍경채 골목에 위치한 건물 1층에

 

비 데이 B-DAY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포장 주문만 받는 것 같더라고요.

 

 

 

 

 

 

 

 

 

 

 

 

 

 

 

 

 

초등학생 따님께서 비 데이 케이크 먹고 싶다 해서


사줬지요. 초콜릿 케이크 다크~


근데 중요한 건 이 녀석이 입이 짧다는 거.ㅎㅎㅎㅎ


나는 한 달째 다이어트 중일뿐이고~


다른 식구들은 초콜릿 케이크 싫어할 뿐이고.^^;


그래도 얼마 안 남았음.ㅎ


확실히 B-DAY 케이크는 맛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