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대문 엽기 떡볶이 신메뉴~~라고

두따님께서 말씀을 하시면서

나한테 애교를 살랑살랑 부리시던.

세상 없던 애교를 세상 사랑스럽게.ㅎㅎㅎ

바로 넘어가신 엄마님께서 언능 주문해~~했지요.

엄마 퇴근 시간에 딱 맞게 배달 시키삼.

 

 

 

 

 

 

 

 

 

 

 

 

 

엄마도 껴주라.

우리 같이 먹자~하며.ㅎㅎㅎ

그리하야 퇴근후 바로 집에서 엽떡 신메뉴 짜장맛 떡볶이를

바로 먹을수가 있었지요.음냐 음냐 맛있구만.

딱 내스타일이야.

 

 

 

 

 

 

 

 

 

 

 

 

떡볶이 말고 다른것두 주문했어야 했음.

애들이 엄마 생각해서 꼴랑 떡볶이만 주문을.^^;

엄마 그지 아니다.애들아.ㅎ

근데 두따님과 함께 먹기 딱 좋은 양이었다는거.

다른거 더 시켰음 다 못먹었을듯.

 

 

 

 

 

 

 

 

 

 

 

 

 

 

동대문 엽기 떡볶이 짜장맛

일반 떡볶이랑 내용물은 다다 똑같고~

맛만 다르다.근데 난 짜장맛이 더 맛있다.

 

 

 

 

 

 

 

 

 

 

우동사리도 쫄깃쫄깃~

골라 먹는 재미가 있음.

중국당면도 맛있고요.

글 올리면서 사진 보니까는

엽떡 짜장맛 또 먹어 싶어졌음.ㅎㅎㅎ

엽떡 짜장맛 먹어 봤는데
너무 괜찮다.맛있다.
끝맛이 약간 매콤해서 더 땡기는~ㅎㅎ
그냥 맵기만한 떡볶이 싫어하는지라
동대문엽기떡볶이 짜장맛은 내입에 딱 맞네.
다음에 또 배달 시켜 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