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후에 간단하게 가발샵에서 먹기 좋은 간식으로

토스트 당첨~~되었던날 입니다.

목포에서 토스트 제일 맛있는집 맛집

토스트굽는사람들 이지요.

우린 네명 다 야채토스트로 통일 했어요.





























직원분들께서 많이 배가 고프셨나 봅니다.

대한모가 사진을 찍기도 전에 이양반들이 먹어버린...

대한모 완전 서운해요.ㅠㅠ

 

 




































식빵은 딱 적당하게 바삭에

야채 많이 많이에 계란도 똬~~

소스도 완전 적당하게 잘 들어 갔어요.

그러니까 맛있지.

간식으로 먹었지만 밥대신으로두

 손색이 없는 야채토스트 입니다.ㅎㅎㅎ

 

 
































한입 두입 아놔~

순식간에 사라진 내 야채토스트 우쩔.ㅠ

진짜 맛있어요.학생들 사이에서두 인기 짱인곳~~

목포 토스트굽는사람들 요긴 비파아파트 농협 사거리쪽에 위치해 있어요.

 

 































식빵만 먹어두 완전 맛있을것 같은 비쥬얼.

노릇노릇 아주 맛있게 구워졌지요.

요기 사장님 손맛이 진짜 최고라며~~

11년째 단골 입니다.목포 토스트굽는사람들.

 

 





































목포 토스트 맛집이래요.

토스트굽는사람들~~~

다른곳에서도 먹어 봤지만 요기 만큼 맛있는집은 없는것 같아요.

목포에서는 단연 요기서 최고 입니다.

가발샵에서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토스트 굽는 사람들 야채토스트 존맛~

가발샵에서 간식으로 먹었지요.

직원분들과 함께~~^^

너무 맛있음.ㅎㅎㅎㅎ

목포에서 제일 맛있는곳 토스트 굽는 사람들 추천추천!!

ㅁ목포 토스트 맛집 입니다.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