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발샵 휴무일 화요일

 

목포에서 강진 여행중~~

 

점심으로 맛있고 싱싱한 회를 먹었다죠.

 

남편이랑 간만에 단둘이 데이트.^^

 

강진 마량항 맛집 수산물판매장 입니다.

 

1층에서 회를 떠주시면 2층 식당에서 회를 맛있게

 

먹어주면 되지요.

 

 

 

 

 

 

 

 

 

 

 

 

 

 

 

 

 

 

 

자연산 참돔 그리고 우럭 회 먹었어요.

 

1층 수산물판매장에서 참돔,문어를 구입했더니

 

사장님께서 우럭 작은거랑 가리비 4개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ㅎㅎㅎ

 

사장님 완전 친절하시고 인심 짱이심.

 

 

 

 

 

 

 

 

 

 

 

 

 

 

 

 

 

참돔이랑 우럭 같이 넣어서 상추쌈 해주기.

 

너무 맛있잖아.입안에서 살살 녹는다.녹아.

 

참돔은 자연산이라고~ㅎㅎㅎ

 

나올래 회 안좋아한디.

요기는 싱싱해서 긍가 죄다 맛있었어.

 

 

 

 

 

 

 

 

 

 

 

 

 

 

 

 

 

 

 

 

회가 이러고 싱선하고 맛있을줄이야.

 

고소해.달달해.ㅎㅎㅎ

 

요기에 소주한잔해줌 크~~~

 

근데 난 술 안먹.ㅎ

 

사이다만 마셔줌.

 

 

 

 

 

 

 

 

 

 

 

 

 

 

 

 

 

 

 

 

초밥도 만들어서 먹어보고요.

 

상추쌈도 해서 먹어주고요.

 

이러고 먹어도 저러고 먹어도 맛있음.

 

 

 

 

 

 

 

 

 

 

 

 

 

 

 

 

 

 

 

 

크~~경치 좋으다.

 

강진 마량항이 한눈에 들어 옵니다.

 

맛있는 회 먹으면서 멋진 경치도 구경해주고요.

 

 

 

 

 

 

 

 

 

 

 

 

 

 

 

 

 

 

 

 

 

우럭 초밥,참돔 초밥

 

내가 직접 만들어서 먹는다.

 

오우~~꿀맛 난다.꿀맛이 나~

 

 

 

 

 

 

 

 

 

 

 

 

 

 

 

 

 

 

 

 

 

 

 

 

 

 

 

 

 

 

 

 

 

 

 

 

 

 

 

 

 

매운탕 국물이 시원해요.

 

맛있어요.소주가 간절하지요.ㅎㅎ

 

가리비 넣어서 그런지 더더더 맛있어요.

 

국물에 밥 말아서 먹어도 굿~~

 

 

 

 

 

 

 

 

 

 

 

 

 

 

 

 

 

 

 

 

강진 마량항 회가 맛있는집 맛집

 

수산물판매장 1층 우린 10번에 이것저것 구입해서

 

2층에서 먹었어요.

 

10번 사장님 조만간 15번으로 옮긴다고 하셨음.

귀여운 댕댕이고 보고요.ㅎㅎㅎ

 

 

 

 

 

 

 

 

 

 

 

 

 

 

 

 

 

 

 

가리비 살이 완전 통통하게 올랐어요.

 

너무 맛있어.쪄 먹어도 맛있고 매운탕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고~

 

 

 

 

 

 

 

 

 

 

 

 

 

 

 

 

 

 

 

 

강진 수산물판매장 물건은

 

뭐든지 다다 싱싱함.

 

살아있어요.바로 잡아 왔어요.

 

 

 

 

 

 

 

 

 

 

 

 

 

 

 

 

 

 

 

2층 식당 강진군 수협 회 타운

 

셀프로 운영 유치원이하 어린이는 1,500원

 

1인 2,500원(2인이상)

 

상추는 한번만 제공.ㅠㅠ

 

매운탕,공기밥 별도 입니다.

 

 

 

 

 

 

 

 

 

 

 

 

 

 

 

 

 

 

 

 

점심 맛있게 먹고요.

 

근처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씩 마셨지요.

 

카라멜마끼아또 맛있었음.ㅎㅎㅎ

 

커피는 무조건 달달한거여.

 

 

 

 

 

 

 

 

 

 

 

 

 

 

 

 

 

 

 

 

강진 마량항 수산물판매장

 

인심 좋고 친절하고 가격도 착하고요.

 

뭔 사람들이 그리도 많던지.

 

다들 소문 듣고 찾아오신듯~

 

 

 

 

 

 

 

 

 

 

 

 

 

 

 

 

 

 

 

 

 

 

 

 

 

 

 

 

 

 

 

 

 

 

 

 

 

 

 

 

 

강진 수산물판매장에서 사온 문어~~

 

친정,시댁에 가져다드림.ㅎ

 

완전 부드럽고 맛있던걸요.

강진 수산물판매장 1층, 2층 식당


회가 맛있다. 싱싱하다.


회 맛집이야.^^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자연산 참돔이랑 우럭회를~


매운탕에 가리비 넣어줬더니


꿀맛 나는 거 있죠.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