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해는 어버이날 남편님께서 필히 화분을

수국으로도 준비를 했습니다.

분홍색 수국꽃이 너무 예쁜거 있죠.

요즘 수국에 푹 빠져서는 자꾸 저러고 사오게 되는것 같아요.

남편이랑 저랑 말이죠.ㅎㅎㅎ

양쪽 부모님께 드릴 어버이날 카네이션 입니다.

 

 

 

 

 

 

 

 

 

수국꽃이 정말 예뻐요.

화분이라서 난중에 화단에 심을수도 있지요.

매년 다시 볼수 있다는거.

분홍색이 예뻐요.

어버이날 카네이셔 선물 입니다.

 

 

 

 

 

 

 

 

 

 

연노랑 카네이션도 예쁘죠.

만날 빨간색 봤었는데~

이것도 예쁨.

그리고 꽃집에서 화분을 예쁘게 잘 포장하신것 같아요.

가발샵 근처에 새로 생긴 꽃카페에서 구입 했었는데

사장님께서 젊으신분이신듯해요.센스가 남달라.

 

 

 

 

 

 

 

 

 

 

화분에 달린 나무로 만든 하트 모양~

너무 예쁘잖아요.

사랑합니다.감사합니다.

하트 퐁퐁~~!!

 

 

 

 

 

 

 

 

 

양쪽 부모님께서 좋아하시는 낙지랑 과일도 사드렸지요.

목포 청호시장에서~

낙지 맛있어요.보양식이죠.어르신들이 드시기 좋은 음식.

나도 좋아하지만.ㅎㅎㅎ

근데 요즘은 입맛이 영~고민도 많고 생각도 많고.

사건 사고가 없는 날이 없습니다...

 

 

 

 

 

 

 

 

 

딸기 싱싱하고 맛있던걸요.

참외는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고요.

근데 딸기랑 참외 두가지 다 싱싱했어요.

어버이날은 부모님과 함께~~~~

맛있는거 사드리고 용돈도 드리고요.

 

 

 

 

 

 

 

 

 

 

 

정말이지 수국 꽃바구니 아이디어 좋은것 같아요.

일반 어버이날 꽃바구니 보다는 약간 단가가 있긴 하지만~

더더더 예뻐 보이는건 어쩔수가 없는듯.ㅎㅎㅎ

 

 

 

 

 

 

 

 

 

 

하필이면 어버이날 아버님께서 대상포진 진단을 받으셨.ㅠㅠ

어르신들 면역력 떨어지고 힘들면 걸린다는 대상포진.

진짜 무섭더라고요.대상 포진이 얼굴쪽으로 오셨거든요.

아버님께서 며칠을 고생 하셨다고.

꾸준한 치료 휴식 그리고 잘 먹기.

어버이날 피부과 들러서 치료 받고는 상무초밥에서 저녁 먹었어요.

우리 아버님 완전 좋아하셨음.^^

담엔 동네 어르신분들이랑 또 오신다고 하실 정도로~

상무초밥 명함도 필히 챙기셨더라구요.ㅎㅎㅎ

 

 

 

 

 

 

 

 

 

 

 

 

 

 

 

 

 

 

 

 

 

 

 

울어머님 아버님 이시지요.

아버님은 대상포진 어버님은 살이 찌셔서 고민~

건강이 최고죠.어르신들은.

 

 

 

 

 

 

 

 

 

 

어버이날은 부모님과 함께~카네이션 수국 화분 예쁜 거
저녁은 상무 초밥에서 냠냠.ㅎㅎㅎ
나도 부몬디.ㅠㅠ
아들이 군대 가고 없으니 까는 완전 서럽.
어버이날 양쪽 부모님께 목포 청호시장에서
낙지, 딸기, 참외 사다드림.
그리고 용돈도 챙겨드렸지요.^^
잘 챙겨드려야죠. 사랑합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