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구는 한샘인건가요~~~

어쩜 너무 맘에 들어.

지금은 사용중이니까요.

가구를 구입할때도 죄다 맘에 들어서는

기분 참 좋았었는데 두고두고 보면 볼수록

좋은거 있죠.

침대도 글고 슬라이딩 붙박이장도 글고요.
























두따님께서 사용하실 침대받침대 입니다.

깔끔하게 흰색으로다가~퀸사이즈 이지요.

고딩 딸은 조만간 기숙사로 들어 갈꺼니까.

초딩 딸이 혼자서 사용할 침대.ㅎㅎㅎ

 




























한샘 매장에서 직원분 설명을 잘 듣고 계약후

직원분께서 직접 저희집에 방문을 하셨구요.

그후 가구 배치를 위해 꼼꼼하게 자리를 재시더라구요.

그다음 가구 제작에 들어가기~~

일주 정도 기다린후 집에 설치가 가능했어요.

 

 우리방에는 침대 킹사이즈~~



























한샘 슬라이딩 붙박이장 입니다.

넉넉한 사이즈로다가 3개 정도 넣어주었구요.

방안에 아주 작은 드레스룸이 하나 더 있기 때문에

요정도면 무난하게 잘 맞게다 싶어서 3칸만 했어요.

아니나 다를까 물건 정리를 했는데 자리가 남더라구요.ㅎㅎㅎ

 

























애들 방에도 침대 넣었어요.

매트리스는 전시용으로 착한 가격에 구입했지요.ㅎㅎ

한샘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골랐거든요.

너무 괜춤해요.딸내미들이 좋아라해요.

 

나름 깔끔하고 좋아요.

한샘가구 한곳에서 가능하니까는

더 좋은것 같아요.

우리 방 애들 방에 침대 놨구요.

큰방에는 붙박이장도 설치했구요.

슬라이딩 붙박이장이라 더 좋은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