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남편과 함께 옥암수변공원을 찾았다.

맑은 공기하며 꾸준히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공원이다.

목포 운동 산책하기 좋은 공원으로 추천한다.

진짜진짜 오랜만이다.

항상 이곳은 사람들이 많이 찾은 공원인것 같다.

가볍게 산책하기 딱 좋은곳이다.


























간만에 갔더니 거위도 있더라.

거위 가족인가봄?

너희들 디게 건강해 보인다.

그리구 신기하다.

이러고 가까이에서 거위를 다 구경하다니.ㅎㅎㅎ

 

 






























귀찮다고 막 소리를 내면서 저 멀리 도망가 버린다.

나 완전 서운했어.애들아.ㅎ

하여간에 꼭 그런 사람있다.

만지지 마세요.먹이 주지 마세요.라고 해두~

꼭꼭 만져 볼려구 달려드는 사람들.^^;

그게 누규??나는 알지...

 

 




























산책중에도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코로나 무섭~

그나저나 이날 공기 디게 좋았다.

옥암수변공원 산책하기 딱 좋았던 날이었다.

주말이었는데 가발샵 일이 빨리 끝나서 해가 있을때 올수 있었다.

아놔~완전 좋았어.

 

























옥암수변공원 크~~게 한바퀴 돌아주기.

이날 완전 많이 걸었다.

그래두 한개도 안들었음.ㅎㅎㅎ

오히려 정신이 맑아지고 기분이 상쾌해졌지요.

이맛에 공원 찾는거져.

 

 



























깔끔하게 관리가 잘된곳

목포 옥암수변공원이다.

이래서 사람들이 많이 찾나보다.

날이 더 따뜻해지면 더 많은 사람들이 찾겠지.

 


























가볍게 산책하기 좋다.

자전거 전용 도로도 있다.

운동하기 좋은 공원이다.

 

옥암수변공원 목포 가볼만한곳

목포 산책하기 좋은곳 운동하기 괜찮은곳 입니다.

거위가 참 인상적이더라고요.

예전에 갔을때는 없었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거위 가족이 똬~너무 신기했어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