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나뿐인 내 아들 군입대 하다.ㅠㅠ

군입대 전 논산훈련소에 반입가능한 물건 알아 보아요.

아놔~미리 알고 갔음 참 좋았을 정보.ㅎㅎㅎㅎ

일단은 신분증,개인지갑,나라사랑카드

현금은 반입 금지 입니다.

스킨,로션,선크림,폼클렌징(튜브형 플라스틱 용기)

그리고 복용중인 약이 있다면 약과 함께 처방전도 필히 챙겨야해요.

처방전 없음 복용중인 약 반입금지.





























요긴 육군 논산훈련소 이지요.

우리 아들 운전병으로 갔어요.

어디서 그리도 많은 아들들이 모인건지~

사람들 어마어마 했음.ㅎㅎㅎ

 
































논산훈련소 들어가기전 점심은 밖에서 냠냐냠.

다들 갈비 먹길래 우리도 갈비 먹어줌.

아들이랑 남편왈 맛있지도 맛없지도 안다.하심.ㅎㅎㅎㅎ

이런날 음식이 맛있을리가 있나.ㅠ

 




































오구오구 내 강아지~

어쩜 저리도 밤톨 같이롱 귀여울까낭.ㅎ

가발샵에서 빡빡이로 변신후 머리를 계속 쓰담쓰담 해줬지요.

머리도 내가 직접 감겨주고요.ㅠㅠ

부드럽고 부드럽고~해서는 계속 만지고 싶더라구요.ㅎㅎ

동생들도 재밌다고 난리난리.^^;

 

 


































그래도 들어가기전 배불리 먹여서~ㅠㅠ

상추쌈 냠냠 그냥도 앙~먹어주고요.

이날 진짜진짜 너무 추웠어요.

아들이랑 마지막 갈비 눈물의 갈비 먹어줌.ㅎ

 

 


































식당 입구쪽에 꼭 필요하다고 챙겨야 한다고 하길래

깔창이랑 물집패드,전자시계도 사줌요.

전자시계는 진짜 미리 구입한후 작동을 여러번 해봐야 할것 같아요.

군에서 계속 사용해야 하는데 작동 방법을 모르면.ㅠ

 

 































강해야 이긴다!

훈련은 전투다!

이야~~완전 섬뜩한 문구 발견.

 

 논산훈련소 내부에 위치한 마트 입니다.

요기도 사람들 바글바글 뭘 그리도 많이들 사시나~

우리도 왕창 사옴.ㅎㅎㅎㅎ


































아놔~우리 아들 군입대 전까지만 해도 날씨 엄청 좋고 따뜻 했었는디.

당일을 시작으로 계속 쭉~~춥고 춥고 완전 춥고 눈내리고 비내리고.ㅠㅠ

날짜를 완전 잘 잡았쓰.

 

 센스쟁이 내아들 스킨이랑 로션이랑 신분중,개인지갑,나라사랑카드도 챙기심.


































아들 군입대 전 엄마들은 엄청 울고 아빠들은?

아놔~눈물이 나올수가 없다.

아들 녀석 뒷모습만 봐도 눈물이 주르륵이다.

참아야한다.참아야해.하면서도 흐른다.

우리 아들 또 마음 아플라.

빨랑빨랑 눈물을 제거 작업 들어가주기.ㅎㅎ

 

 





































아들아~~~우리 아들 어딨뉘?

전부다 똑같아 보인다.ㅠ

헤어스타일이 똑같고 죄다 아들녀석들이라서...

그래두 가까이서 보믄 바로 찾을수 있어.내 아들.

 



































군부대내에 위치한 마트에서 구입한거.

치즈핫도그 가격 완전 착한디.

맛이 진짜 짱이당.ㅎㅎㅎ

단돈 천원에 이러고 맛있는 치즈핫도그를

먹을수 있음.ㅎㅎ

 

 







































수료식 면회때 필요한 펜션 예약~

얼마나 많이 주시던지.

논산훈련소에서 받아 오거임.ㅎㅎㅎ

 

입영 전 논산훈련소내에서 받아본 프린트물에

적힌 내용 입니다.입대전 꼭 챙겨야 할 물건 알려드릴께요.

신분증,개인지갑,나라사랑카드,복용중인 약(처방전 꼭 필요함),

스킨,로션,선크림,폼클렌징(튜브형 플라스틱 용기)

그리고 전자시계 꼭 필요해요.

군입대 전 필요한 물건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