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모님댁에 가구 선물 해드렸어요.

가구 들이기전에 도배랑 장판도 함께 해드렸죠.ㅎ

가구는 목포 청호시장 2층에 위치한 가구매장에서 구매 했구요.

도배랑 장판은 평소에 종종 거래 했었던곳

가발샵 근처에 위치한 도배 장판 전문점에서 의뢰 했지요.

집이 세상 예쁘게 잘 꾸며진것 같아요.





























TV진열장 원목으로 선택~~

세상 고급져요.ㅎ

가구는 확실히 원목이 오래 사용하기 좋은것 같아요.

유행도 안타고요.튼튼하고 견고하고요.

 

 도배도 무난하게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제품을 선택 했어요.

무난한 색상에 실크벽지로 똬~

세상 예뻐.예뽀.































부모님댁에 기존에 있었던 식탁은 대리석 이었는디.

죄다 일어나서는...

이번엔 우리 맘대로 원목으로 결정.ㅎㅎㅎ

요것두 목포 청호시장 2층에 위치한 가구매장에서 구입 했어요.

장농,식탁,TV진열장 전부다 한곳에서 구입했음.

식탁은 아카시아 나무로 만든거임.

원목이 최고여.짱짱하고 멋스럽고요.

사용하면 할수록 더더 매력 터지는 원목가구.

 

 

 나무결이 살아있네.살아 있오~~

이뿌다.요기서 밥 먹음 꿀맛이지요.ㅎㅎ

































장판도 간지난다.간지나~

그냥 무난한걸루 초이스 했음.

집안 분위기에 맞는 색상으로 했습니다.

 

































장농 진짜 누가 골랐는지 몰라도 정말이지 너무너무 고급지다.고급져~

가구는 필히 죄다 대한모가 골랐다는거.ㅎㅎㅎ

장농 손잡이 간지 나게시리 대왕 큐빅이 똬~

포인도로 아주 그냥 죽여줘요.

원목이라서 짱짱하고 오래 사용 가능하지요.

부모님댁 선물로 가구 굿 입니다.

 

 장농 내부 수납 공간도 좋음.

예쁨.실용성 짱임.ㅎㅎㅎ






























남편이 친정에

처가집에 사위가 쐈다.

가구를 죄다 원목으로 바꿔드림.

장농,식탁,TV진열장까지~~

도배랑 장판도 함께 바꿔드렸지요.사위가~

 

































TV 장식장도 원목으로 선택

오래오래 사용가능하고 멋스럽잖아요.

이것두 목포 청호시장2층 가구백화점에서 구입했어요.

 

 


































장농 서랍장 예쁘다.멋지다.

완전 부드럽게 잘 열리고 닫힌다.

원목 가구는 사랑이지요.

 









































부모님댁에 가서는 원목식탁에 앉아서

맛있는거 먹고 왔지요.

우리가 사드린 식탁~

 

 

도배,장판 고급져요.

장농,식탁,TV다이 원목으로 사드렸어요.

너무 예뻐예뽀~~

부모님댁 새집으로 변신 빠밤!!

글구 엄마가 그러시는데

집이 훨~~더 따뜻하시다고 하셨어요.

부모님께 효도 제대로 했지요.

것두 사위가 말이죠.

내 남편이 이러고 상남자예요.

마누라가 예쁘면 처가집 말뚝에 절한다더니.ㅎㅎ

울남편 최고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