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 취향 아니라냥~~이라는듯한 표정.ㅎ

야~루루 너 옷 입고는 완전 더더 귀여워졌거던.흥칫뿡뿡~

그나저나 뱅갈고양이 루루 새옷 입고는 깜찍냥이 되셨어욤.

올겨울 따뜻하게 잘 나겠어요.



























나는야 깜찍 곤쥬 루루 다냥~~

집사 무릎위에 앉아서는 초특급 귀여운짓중.ㅎ

조조 귀여운 발 우쩔.

넘나 귀엽잖애옹.

 

 





























루루 불렀다냥~~

어쩜 요날 따라 사진 찍는디 협조를 잘해주시는지.

얌전모드에 여자여자한 포즈까정.@@

이것이 바로바로 새옷의 위력??

 

 

























누가 여자 아니라고 할까봐~

새옷은 그냥 다다 좋은것.ㅎ

울 루루는 고양이옷 작은 사이즈 입었어요.

어른냥이지만 체격이 외소하거든요.

 

 
























집사야~~~나 이뽀??

웅~우리 루루 넘나 이뽀이뻐.

고양이가 옷을 입으면 이러고 귀엽고 예뻐요.글쎄.ㅎㅎㅎ

 

우리 루루 새옷 장만 했어요.

추위에 약한 뱅갈고양이 루루~

올겨울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서.??

고양이 옷 입고서는 더더욱 귀여워졌음.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