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로나 19 때문에 우리 아이들

개학이 지속적으로 연기가 돼서는.ㅠㅠ

학교도 못 가고 만날 집에서 온라인 수업 중...

이번에 목포시 학교 급식 지원센터에서

힘내라고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보내주셨더라고요.

이거 이거 만날 일만 하는 이 어미가 집에서 학교급식을 만들게 생겼구나.ㅎㅎㅎ

 

 

 

 

 

 

 

 

 

 

 

 

 

 

 

아빠님도 팔을 걷어 붙이셨습니다.ㅎㅎ

저번 주 목요일에 도착했는데.

그날 바로 시금치 손질 중.

시금치 한 봉지 상태가 거시기했었거든요.

그래서 물건 받은 날 바로 시금치 된장국을 끓였습니다.

 

 

 

 

 

 

 

 

 

 

 

 

 

 

 

이런 상자가 각 아파트 단지 마다

엄청나게 배달이 되더라고요.택배로~

큰애 고등학생은 한진택배로 왔고요.

작은애 초등학생은 롯데택배로 받았어요.

목포시 학교 급식 지원센터.

 

 

 

 

 

 

 

 

 

 

 

 

 

 

상자 열면 바로 보이는 시금치~~

이건 싱싱했었는데.다른건 약간 상태가.^^;

전반적으로 다다 싱싱 했어요.

근데 양이 많아서 언제 다 먹을수 있을지 고민 입니다.ㅎ

 

 

 

 

 

 

 

 

 

 

 

 

 

 

 

 

 

 

 

 

 

 

 

 

 

 

 

 

 

 

 

 

 

 

 

식재료 푸짐푸짐 돋는다.

내용물 살펴 보면요.

대파,양파,마늘,피망,배,시금치,애호박,버섯

진짜진짜 대박이죠.

그나저나 하루 빨리 아이들이 학교를 가야 할텐데.ㅠ

 

 

 

 

 

 

 

 

 

 

 

 

 

 

 

힘내세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목포시 학교급식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아이들과 함께 건강한 식탁 되겠습니다.

 

 

 

 

 

 

 

 

 

 

 

 

 

 

 

그래가지고 언능 시금치된장국이랑 애호박볶음 만들었지요.

요즘 다욧중이라 밥을 멀리 하는지라...

탄수화물 금식중.ㅠㅠ

나도 나도 시금치된장국에 밥 말아서 먹고 싶다.

 

 

 

 

 

 

 

 

 

 

 

 

 

 

대한이네 집에는 학교 급식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가

두상자 도착 했지요.고등학생,초등학생 있으니까요.

근데 순간 완전 놀랬었더랬죠.

어머~내용물이 그냥 완전 똑같아.하고요.ㅎㅎㅎ

목포시 학교 급식 지원센터
학교 급식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보내주셨지요.
코로나 19로 개학 연기 또 연기~ㅠ
우리 모두 힘내요. 힘을 내~!!
요거 먹고 힘내기.^^

글고 나는 먹고 살빼기.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