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가네 일상

네잎클로버 어린이날 아침 선물

대한모황효순 2020. 6. 1. 05:47
반응형

네잎클로버 발견이다.

것도 어린이날 아침에~~~

남편이랑 항상 매일 아침에 운동을 하는데

집으로 들어가는 길에 발견했다.

아이들 어린이날 선물로 당첨.ㅎㅎㅎㅎ

물론 네잎클로버 말 고두 다른 것도 증정.

 

 

 

 

 

 

 

 

 

 

 

 

그냥 기분상 좋지 아니한가.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어린이날 선물로 딱 맞혀서 받을 수 있다는 게.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이다.

왠지 모를 기분 좋음은 무엇인가요.

 

 

 

 

 

 

 

 

 

 

 

 

 

집 앞 공원 해서 발견했다는 거.

우찌나 기분이 좋던지.

아이들에게 줄 생각을 하니까는 기분이 더더 좋았음.

네잎클로버 받고서는 표정이 딱 나 좋아~하는 듯했다.

울 애들 아직도 순수해. 착해.

 

 

 

 

 

 

 

 

 

 

 

 

 

 

목포 네잎클로버 밭 남편이랑 내가네가 발견.ㅎㅎㅎ

일찍 일어난 사람이 네잎클로버 밭을 먼저 발견한다.

한 곳에서 이러고 많이 찾을 줄이야. 깜놀~

얼른 집어 왔지요. 어린이날 아침 아이들 선물로 주려고요.

 

 

 

 

 

 

 

 

 

 

 

 

 

 

 

아침 운동 걷기 운동을 하면서
우연히 발견했지요.
네잎클로버를요~
정말 놀랬음.ㅎㅎㅎㅎ
네 잎 클로버 밭을 발견했다니까요.
그다음 날은 찾을 수가 없었지만~
아마도 어린이날의 행운 발견이었나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