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동 아들이랑 작년에 영화관에서 봤다.

조금 오래된.ㅎㅎㅎ

시동 한국영화 그냥 가볍게 아무 생각 없이

보기 괜찮은 영화다.

아들이랑 깔깔깔 웃으면서 봤던 영화 시동~

 

 

 

 

 

 

 

 

 

 

 

 

 

 

진짜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맘 편히 보기 좋은 영화임.ㅎㅎㅎ

약간은 억지스러운 그런 거 있었지만~

아들이랑 나는 나름 괜찮게 봤다.

그냥저냥.

 

 

 

 

 

 

 

 

 

 

 

 

 

 

 

시동 한국영화 목포 포르모 메가박스에서

작년 12월에 봄.

아들 군대 보내기 전에 단둘이 시간 보냈지요.

 

 

 

 

 

 

 

 

 

 

 

 

 

 

 

그리고 보니 시동 요즘 TV에서 해주는 것도.

언듯 보긴 본 듯.ㅎ

그냥 웃겨요.

 

 

 

 

 

 

 

 

 

 

 

 

 

 

 

마동석, 염정아, 정해인, 박정민

다들 캐릭터 쩔어.ㅎㅎㅎ

근데 영화 보고 나서는 남는 게 없음.

그냥 웃기다. 잘 봤다. 정도.

한국영화 코미디 영화 재밌는 영화 시동
볼만해요. 그냥 웃긴 영화임.ㅎㅎㅎ
아들이랑 영화관에서 봤어요.
그러고 보니 완전 오래됨.

영화 본지도 오래되었구만.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