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 정말 신선해.

 

목장에서 바로 만들어서 보내주신 거.

 

이번은 2차 학생 가정 꾸러미 지원 사업입니다.

 

1차 때는 그냥 똑같이 농산물 꾸러미를 택배로 보내 주셨지요.

 

근데 이번엔 우리가 직접 골라서 먹을 수가 있었어요.

 

대박 좋은 것 같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걸로 골라서 담았어요.

 

치즈랑 과일~~

 

너무 신선하고 맛있고 좋음.

 

 

 

 

 

 

 

 

 

 

 

 

 

 

 

전남 교육청 2차 급식지원 사업

 

문자로 전송이 왔더라고요.

 

남도장터 아이디랑 비번 보내주셨고요.

 

그 후 본인이 알아서 담아담아~~

 

결과물은 이 정도.ㅎㅎㅎ

 

1차 때는 솔직히 다 못 먹고 버린 것도 있었거든요.ㅠㅠ

 

이번엔 가족이 함께 맛있게 먹을만한 골라골라 담아 보았어요.

 

 

 

 

 

 

 

 

 

 

 

 

 

 

 

 

 

 

목장에서 날아온 생치즈 스트링치즈~~~

 

정말 신선하더만요. 탱글탱글하고요.

 

치즈도 얼른 먹어야 한디.

 

큰일 났음.ㅎㅎㅎ

 

 

 

 

 

 

 

 

 

 

 

 

 

 

 

 

 

 

이것은 모차렐라 치즈

 

딱 봐도 정말 신선해 보이죠.

 

집에서 떡볶이 만들어서 먹을 때 넣어 먹어야지.

 

그리고 샐러드에도.

 

 

 

 

 

 

 

 

 

 

 

 

 

 

 

 

 

 

 

 

 

 

 

 

 

 

 

 

 

 

 

 

 

 

 

 

 

 

 

엄마랑 딸이랑 야밤에 치즈 먹는중.

 

전자렌지에 가볍게 돌려서 냠냠 했더랬어요.

 

전자렌지에 돌려도 완전 탱탱했음.ㅎㅎ

 

순간 깜놀 했고요.

 

 

 

 

 

 

 

 

 

 

 

 

 

 

 

 

 

 

 

 

축~늘어진 치즈 그래도 탱탱함을 끝까지.ㅎㅎ

 

내 얼굴도 이러고 탱탱했음 좋겠다.

 

 

 

 

 

 

 

 

 

 

 

 

 

 

 

 

 

 

 

 

 

 

 

전남교육청 2차 급식지원 사업

 

학생 가정 꾸러미 지원 사업

 

남도장터 쇼핑몰에서 고르고 받아 보았지요.

 

목장 치즈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가 잘 먹는 걸로 골랐어요.


목장 치즈 먹을만하던걸요.


완전 탱탱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지요.


모차렐라 치즈 스트링치즈 집으로 도착~~


학생 가정 꾸러미 사업 이번엔 남도장터에서


본인이 원하는 거 골라서 먹을 수가 있었지요.


너무 좋아.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