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발샵에서 가져온 수국

집에 가져와 서 분갈이했지요. 남편이~

어찌나 무럭무럭 잘 자라시는지.

큰 화분으로 옮겨드렸어요.

파릇파릇 정말 예뻐요.

다른 녀석들도 함께 분갈이 한 김에.ㅎㅎㅎ

 

 

 

 

 

 

 

 

 

 

 

 

욕실에서 남편이 수국 분갈이했는데

이거 이거 딱 작품 탄생이네요.ㅎㅎㅎ

수국 꽃이랑 잎사귀 발견.

바로 작업 들어갔습니다.

 

 

 

 

 

 

 

 

 

 

 

 

 

 

어쩜 딱 한 개씩 떨어져 있었는지.ㅎㅎㅎ

수국 꽃을 욕실에 심었습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은 초록이.

 

 

 

 

 

 

 

 

 

 

 

 

 

 

 

수국도 종류가 진짜 다양한 것 같아요.

꽃잎이 정말 큰 것도 있고 꽃잎이 작은 것도 있고~

꽃 색깔도 다양해요.

수국을 다섯 종류를 사 왔거든요.

나름 다다 예뻐요.

 

 

 

 

 

 

 

 

 

 

 

 

 

 

 

거실에도 욕실에도

우리 집에 수국 꽃이 피었습니다.

분갈이 잘 되었고요.

 

 

 

 

 

 

 

 

 

 

 

 

 

 

 

가발샵에서 집으로 가져온
수국 분갈이했어요.
수국 꽃이 더더 활짝 피었지요.
예쁘게 잘 키우는 중.
난중에 시골에 수국 밭을 만들지도 몰라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