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만년만에 친구 만난듯한~

가발샵 일을 끝내고 친구랑 저녁 먹고요.

카페 이디야에서 차한잔 마셔주고요.

수다 열심히 하고 왔더랬죠.

하여튼 여자들은 말이 많어.ㅎㅎㅎ

























목포 평화광장 카페 이디야

빵이랑 차한잔씩 냠냠~

내친구는 아메리카노 나능 요거트 먹어줌.

대한모는 커피 마심 밤에 잠이 안오지요.ㅎ

 

 


























가까운곳에 살아도 친구 보기 힘듬요.

나도 일하지.친구도 일하지~

결혼한 여자들은 일까지 하믄 친구들 만나기 힘들?

우린 요날 즉흥적으로 만나기로 하고는

친구가 목포로 나왔다죠.간만에 얼굴봐서는 얼마나 좋던지.ㅎㅎㅎ

 























이맛에 친구 만나는거 아임니꽈~

만나면 편하고 재밌고 좋은 그런 친구.

우리 나이때가 되면 건강이 최고인것 같아요.

친구야 아프지 말고 항상 건강해.^^

 


























목포 평화광장 카페 이디야 창가쪽에 앉아서

친구랑 찰칵~ㅎㅎㅎ

친구 몰래 찍음.친구는 모르고 있으니까.

걍 둘이 오랜만에 셀카나 찍을껄 그랬쓰.

 

























요날 간만에 친구 만나서는

행복하게 배불렀던날~~

담엔 4명이 함께 모여 보자규.

친구 바뻐지기전에 말이지.

 

목포에서 평화광장에서

대한모 간만에 친구 만남.ㅎㅎㅎ

저녁은 월남쌈 먹고 후식으로 카페 이디야에서

빵이랑 커피,요거트 먹어줌.

너무 좋았어.친구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