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발에 착 감기는게 디게 편하고 가볍고 그런 신발

남편 선물로 박보검 아이더 퀀텀 운동화 사줬어요.

아이 처럼 디게디게 좋아하셨음.ㅎㅎㅎ

하여간에 남자들이란 어린이스럽.

선물은 누구나 다다 좋아하는거.

남자든 여자든간에.ㅎㅎ

 

 

 

 

 

 

 

 

 

 

 

 

 

 

 

 

 

 

 

 

 

 

 

남편 선물로 초이스~~~

특히 본인이 굉장히 좋아 합니다.

100% 맘에 들어라 하시고요.

엄청엄청 아껴주고 있으시지요.ㅎ

 

 

 

 

 

 

 

 

 

 

 

 

 

 

 

 

 

 

 

 

 

 

 

 

 

 

 

 

 

 

발에 착~감기는 느낌 좋아좋아.

조고조거 동그란거 돌려주기만 하면

운동화 끈이 자동으로 조여지는게 진짜 편하더라구요.

신고 벗기도 편안한 신발 아이더 퀸텀 운동화.

 

 

 

 

 

 

 

 

 

 

 

 

 

 

 

 

 

 

 

 

 

 

 

 

 

 

 

 

 

딱봐도 나 가볍지.

좋아 보이지.괜찮지.라는듯한.ㅎㅎ

남편꺼 살때 내껏두 살껄 그랬음.

검정색 무난하고요.근디 나는 흰색 사고 싶어.

 

 

 

 

 

 

 

 

 

 

 

 

 

 

 

 

 

 

 

 

 

 

 

 

 

 

 

 

매장에서 신어보고 구입한거예요.

남편이 지나가다 그냥 발견한 신발.ㅎㅎㅎ

너무 맘에 든다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아껴 신는중.

 

 

 

 

 

 

 

 

 

 

 

 

 

 

 

 

 

 

 

 

 

 

 

 

 

 

 

 

남편꺼 내가 신어봄.

확실히 가볍고 발편하고~시원시원스럽.ㅎㅎ

아이더 퀀텀 워킹화 좋다.좋아.

나도 사고 싶어졌음.

 

 

남편 선물 아이더 운동화 사줬다.

 

엄청 가볍고 발 편하고요~

 

박보검 아이더 운동화 진짜 괜찮다.

 

남편도 엄청 좋아함.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