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세상에서 최고로 맛있는거는 엄마표 음식이지요.

요번에 먹어줌 엄마표 떡국~~

우찌나 맛있던지 한그릇 뚝딱 완전 잘 먹었어요.

한그릇만 먹어서는 약간은 아쉬웠던.

엄마가 인원수에 딱 맞게 만드셨음.ㅎ

하여간에 울엄마 뭐든 정확해.




























뜬금없이 녹차라떼 나와주시고요.

음~맛있드라.아들녀석이 맛있다~해서

나도 먹어 봤는데 그뒤로도

카페가면 종종 먹어주는거.ㅎㅎㅎ

아들한테 배웠음.

 




























굴 넣고 계란 넣고 파도 넣고~

다 내가 좋아하는것만 넣었음.

역시 울엄나 최고최고얌.^^

떡국에 소고기 넣음 진짜 싫어.싫어.

 

 





























요거 보고 있으니까는 또 먹고 싶다.

내가 만들어서 먹음 맛 없어.

누가 만들어줘야 더더 맛있어.ㅎㅎㅎ

여자들은 다 그러지 않나??

 



























요거트 딸내미가 선택한거~

너무 맛있잖아요.요거트는 진짜 최고야.

카페에서 먹을거 없음 무조건 요거트로 먹은걸루.ㅎㅎㅎ

 































 




























떡국에 육고기 보다는 해산물이 들어간게

나는 더 좋아.좋아.

엄마 굴 넣고 만들어주신거~

너무 맛있게 한그릇 뚝딱 먹었지요.

 




























독천 카페에서 울언니가 사준

녹차라떼,요거트,대추차 입니다.

요거트가 신의한수.ㅎㅎㅎ

나능 비염 땜시 찬음식을 안먹~

녹차라떼 마셨는데 요것두 맛있었음.

 

 





























떡국은 울엄마표 엄마표 음식은

그냥 다다 맛있고 좋고 그러한거.ㅎㅎㅎ

떡국 한그릇 먹고 한살 더 먹어주기.

 

엄마표는 뭐든지 좋은것.

떡국 막있게 잘 먹어주기~

언니가 사준 녹차라떼 맛있게 마셔줌.

독천 카페에서 대추차,요거트 여자들 끼리.

독천 농협 옆쪽에 위치한 카페에서 먹었지요.

사장님께서 차를 맛있게 잘 만드시더만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