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모의 일기장

엔프라니 VVIP 선물 받아옴

대한모황효순 2020. 1. 31. 06:00
반응형

 엔프라니 VVIP 선물 받았지요.

문자로 몇번을 보내시던지~

그냥 냅둘려고 했다가는 이마트에 장보러 가는김에

엔프라니 매장도 가보았지요.

내 얼굴 보고는 단방에 알아 보시는 센스 우쩔.ㅎㅎㅎㅎ

























엔프라니 VVIP 회원님께~~~

아놔~내가 뭘 했다고 이런걸 다.ㅎ

작년에 양쪽 부모님 화장품 세트에 울언니꺼 화장품 세트까지

사드렸었는데 그것 땜시 이러고 주신듯.

 

 
































걍 짜잔한거 샘플 몇개 주려나~했었는데.

아니다.이러거 어마어마한 선물을 주셨다.엔프라니에서~

목포 이마트 엔프라니에서 받았다는거.

오~두가지 마스크팩이 들어 있는가봄.

이런건 또 처음 보는디.

 































홀리카홀리카 오일크림

것두 생소함.

처음 접해보는 제품 입니다.

아직 사용전인디.어떨지 완전 궁금함.

지금 사용중인 제품이 많아서는 개봉하기가 쫌.ㅎ

 

 

































오~샴푸까정.@@

요건 진즉에 사용해봄.

은근 좋던걸요.사용감 괜찮은 샴푸~

 

 

































홀리카홀리카 알로에 수딩젤

요건 뭐 누구나 다다 알고 있는 그런 제품이죠.

집에 한두개쯤 꼭 구비하고 있는 그런거.

알로에수딩젤은 울언니께 증정함.

 

 
































엔프라니 VVIP 선물 구성은 이래요.

마스크팩,오일크림,샴푸,알로에수딩젤

이게 8만원 상당의 선물 구성이라고.

문자에 그라고 적혀 있었음.ㅎㅎㅎ

 
































 

올~~이라고 큰걸 줄지 몰랐쓰.

마스크팩,알로에수딩젤,샴푸,오일크림

이게 8만원 상당의 화장품이라고~@@

아직 사용전이지만 아주 요긴하게 사용할것 같다.ㅎㅎㅎ

엔프라니 VVIP 선물 받아서 기분 좋음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