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스러운 막내딸

뽀로로 전원주택 붕괴 사건

대한모황효순 2011. 4. 16. 07:00
반응형

 

 

 

 

 

 

 

 

 

 

 

 

 

 

 

하하하~~

엄마 효은이 너무 신나요.

이리하여 바로 붕괴 되슴돠~ㅎㅎ

 

 

 

이곳이 바로 뽀로로 전원주택 되시겠습니당~하하하

저리 비좁은 곳에 뭣한다고 들어 가는건지...^^;

대한모두 들어가보니 고거 참말로 좋더만용~~

전원주택 저리가라 였습니당~ㅎㅎㅎ

 

 

 

언니 효은이가 살~~짝히 눌러도 될까낭??

 

 

까꿍~~언니 걱서 뭣해~~??

 

 

 

 

이것들이 이젠 셋다 들어 갔습니당~

애들은 애들인가 봅니다.

어케 엄마는 안되나??^^;

대한아~~니 표정 완전 구리당~하하하

 

 

 

올~~효은양의 유연한 허리 꺽기 기술~ㅎㅎㅎ

신나블어~앗싸~

 

 

 

엄마~~효은이 예뻐~앙~~

 

웬지 이걸 보니 신랑각시 놀이가 생각이 나는것이~하하하

여러분~~여러분~~

뽀로로 전원주택 탐나지 않으신가요??ㅎㅎㅎ

 

이모님께서 그러니까 울 언니님께서 효은양께 뽀로로 자전차를 선물 하셨습니당~

뽀로로 전원주택을 밖으로 나가 버리고~~

아차~이것이 아니고용~ㅎㅎ

쓰레기로 취급하여 버릴려고 했으나...

효은양께서 어찌나 악을 쓰시공 우시던지~다시 집으로 들였습니다.

이름하야~~~뽀로로 전원주택택~~하하하

뽀로로 전원주택 너 쫌 멋찌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