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올레시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호텔DK에서 하룻밤 묶었지요.

남편이 예약한거임.ㅎㅎㅎ

나능 그냥 몸만 갔다는거~

아이들과 함께 제주여행 확실히 호텔 선택을

잘해줘야 그 다음날 여행이 즐겁지요.


























 




편히 앉아서 TV도 봐주시고요.

어머~글고 보니까는 욕실 사진이 없다.ㅠㅠ

욕실도 아담한 사이즈에 사용하기 편했어요.ㅎㅎㅎ

우린 언능 짐 내려놓고 요앞 제주올레시장으로 출동~

저녁 먹을라구요.

 




























제주 호텔DK 이런점이 참 좋았어요.

세탁기,전자렌지 있어주시고요.

여행중 양말이랑 옷 몇개 넣어서는

세탁기 사용해주었지요.ㅎㅎㅎ

 































침실 내부에 탁자,의자 똬~

글고 뷰는 딱 도시뷰?ㅎ

반짝반짝 화려하죠.

바로 앞에 제주올레시장 있음요.ㅎㅎㅎ

 

 































짜잔~침대 3개 똬~

스위트룸 치고는 약간은 좁은감 있긴 하지만

그래도 침실 아늑하고 깔끔했음.

중앙에는 대딩 아드님 혼자서 침대 사용.

양쪽으로는 두따님 그리고 우리부부가 사용했지요.

 





























제주 호텔DK에서 챙겨주신 선물 초콜렛 입니다.

아이들이랑 먹으라고요~

요런 소소한 선물 참 좋으다.좋아.^^

참고로 1월달에 다녀 왔었습니다.

 


























제주 호텔DK 나름 하룻밤 묶기 좋았던곳~

스위트룸 5인가족이 함께 들어 갔어요.

아이들 3명 어른 2명 이케요.

 

제주도 가족여행중에 묶었던곳

호텔DK 추천해요.

스위트룸 5인가족이 사용했어요.

그냥 하룻밤 묶기 괜춤 했어요.

그냥저냥 무난한 호텔.ㅎㅎㅎ

아 글고 제주올레시장 바로 앞쪽에 위치해 있어서

걸어 나가서 저녁 먹고 좋았던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