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둘은 뭔가요~~~

일명 시건방포즈 입니다.ㅎ

어쩜 아빠랑 아들이랑 똑 닮았냐.

휴애리에서 시건방 부자 입니다.ㅎㅎㅎㅎ

여행가믄 남는건 진짜 사진뿐이야~~

무조건 기록하기.사진 많이많이 찍기.

























어맛~이사람 눈 감았따.ㅎ

제주도 여행중에 휴애리 가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귤따기 체험도 가능해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한곳에서 여러가지 가능.

단 날짜를 잘 맞쳐서 가야함.

 

 



























우쭈쭈쭈~

겁나 예쁜척을 하셨군요.남편님.ㅎㅎ

내가내가 사진을 잘 찍어준거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사진 찍음 죄다 작품임.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 나오는거 있죠.^^

 

 



















 






예쁘다.예쁘다.잘한다.잘한다.하며

딸내미 사진 찍어주기.

난중에 커서는 좋다고 할거잖아.딸아~~~

우리가 이러고 가족여행을 다녔단다.

증거샷.ㅎㅎㅎ

 

























물도 마셔줌.ㅎ

음~맛있었나?

뭐든 무조건 해보는거죠.

확실하게 물은 시원했습니다.ㅎㅎㅎ

 

 





























오~~동백나무 어마어마하게 크다.커~

파란 하늘에 동백꽃이 똬.

너무 예뻤어요.이런건 필히 사진에 담아줘야죠.

 

 

























아놔~햇빛 땜에 인상이 팍~

꼭 요기서 필히 사진을 찍어줘야 한다며...

하여튼 고집 고집 누가 말림.ㅎㅎㅎㅎ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는

동백올레길도 있고요.

우리가 갔을때는 동백꽃 거즘 떨어져가는 끝물.ㅎ

1월초에 다녀 왔기에.

 

 
























그래도 진짜진짜 날씨 좋아서는

하늘도 예쁘고 여행 다니기도 좋았었던.

근디 우리 제주도로 신혼여행 왔냐?

남들 하는건 다다 따라하시는 따라쟁이 남편님.ㅎ

 





























 초딩딸 꼬맹이 있으니까요.

귤따기 체험은 필수코스 입니다.

제주도 오면 필히 따줘야져.ㅎㅎㅎ

귤따기도 끝물...

휴애리에서 그냥 죄다 해버리자~하고 신청 했는디.

 


























오~~돼지빵 왜 이리 맛있는거임.

따뜻할때 바로 먹어서 긍가.

양이 부족했음.더 살껄 그랬어.

근데 부족하다 싶게 먹는게 더 맛있지.

 


























사진 잘 안찍어 줄라 했는디.

요기서는 또 사진 찍는다고.^^

예쁘다.내 강아지~~~~

대한이네 제주도 여행 왔어요.

요긴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이구요.

진짜 넓더라.구석구석 잘 돌아 봤는지 모르겠음.ㅎㅎㅎ

 

완전 예쁘더라.햇살도 좋고 따뜻따뜻~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귤따기 체험도 했음.

볼만한거 많더라~~제주도 가볼만한곳 휴애리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