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이네 1월초에 제주도로 가족여행 다녀 왔었지요.

요긴 제주 소인국 테마파크 입니다.

제주도가면 필히 꼭 가봐야하는곳~~~

잘 만들어 놨더만요.구경 할만 하더라구요.

날은 약간 추웠지만 눈호강 했습니다.

아빠가 제일 좋아하는듯.ㅎㅎ






























히 들어가기~~

요긴 은근 넓어서는 꼼꼼하게

구경하기 힘들더라구요.

우린 그냥 대충 한번 둘러보고 나왔어요.

 




























1월초에 다녀 왔는데 이날은 은근 추웠어요.

목포에서 출발할때 따뜻하게 입고 가길 천만다행~

날도 흐릿흐릿하고요.

 

 




























그래두 다행인게 비는 안왔음.ㅎ

아빠와 아들 입니다.

이둘 너무 다정한거 아님?ㅎㅎㅎㅎ

 

 



























남편님께서 소인국 테마파크에서

모델 노릇을 완전 잘해주셨습니다.

11년째 대한모에게 협조를 잘해주신 남편님.ㅎ

 

 






















애들은 사진 잘 안찍을라 하니까요.

남편님 겁나 협조적 입니다요~

불상이 어마어마하게 커요.커.

나 또 이러고 큰 불상은 처음봄.

 

 제주도 소인국 테마파크에서

제일 신기하고 멋지다~생각했던거는

바로바로 불상 입니다.크기에 완전 놀람.


























울귀요미 삼남매 녀석들은

소인국 테마파크에 와서는 오로지

요요 구워 먹는 치즈에 빠지셨지요.ㅎㅎ

나두 먹어 봤는디.맛있긴 엄청 맛있더라구요.

 

 소인국 테마파크에 가심 필히

구워 먹는 치즈 사먹기~

너무 맛있으니까요.



























 

 
























표정 보소~또 흉내 내신다고.ㅎㅎㅎ

하여간에 사진 찍을때 완전 협조적이야.

 

 


























이러고 사진 보니까는 진짜 지다 깨방정이넹.ㅎㅎㅎㅎ

남는건 사진뿐이다.하며 남편 사진 왕창 많이많이 찍어줌.

애들은 어디갔나~~

 

 


























어머~~드디어 대한모 사진이닷.

요거 고딩 딸이 찍어줌.

소인국 테마파크에서

내 사진 겨우 한잔 건졌습니다.ㅎ

딸 탱큐탱큐.^^

 

























둘째 빠진 삼남매 사진.ㅎ

필히 둘째도 찍었어야 했는디...

협박을 해서라도.

 

제주도 꼭 가봐야 할곳

제주 소인국 테마파크 추천추천~

엄청 넓어서는 꼼꼼하게 구경 못한듯.ㅠ

성격이 무진장 급하신분이 있어서요.^^;

제주도 소인국 테마파크 여유있게 방문 하시길 추천해요.
















반응형